최근에 치킨값이 많이 올라 치킨을 많이 좋아하는 많은 분들이 부담이 있는 것은 사실인데 그렇다고 안 먹을 수도 없는데 오랜만에 교촌치킨을 먹고 맛이나 메뉴, 가격등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주문치킨
치킨은 메뉴가 많지 않을거란 생각도 있지만 의외로 종류가 많으며 오늘은 2가지 종류를 주문하였는데 맛있게 먹어보고 아래에서 상세하기 궁금한 사항을 올려보겠습니다.
오늘 주문한것은 허니오리지널과 레드오리지널로 평소에는 콤보로 많이 먹었는 에 오늘은 오리지널 치킨 한 마리로 먹어보겠습니다.
메뉴표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많은분들이 허니 시리즈 메뉴를 많이 찾는 듯합니다. 허니콤보는 닭날개와 닭다리로 구성되는데 가격은 23,000원으로 제일 비싸게 판매됩니다.
오늘 필자가 주문한 것은 허니오리지널로 허니시리즈이지만 치킨한마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허니 오리지널이 19,000원이고 레드오리지널이 20,000원입니다.
허니오리지널
위의 사진이 오늘 주문한 허니오리지널인데 파우더가 묻혀져 있어 부피가 크며 애들이 먹기 좋고 좋아하는 맛으로 제일 인기가 높습니다.
살짝 달짝지근한 맛도 있는듯 하면서도 특유의 치킨맛이 어우러져 감촉도 좋고 식감도 좋습니다.
기본양념이 되어 있지만 파삭함이 느껴지고 일반후라이드와는 확실히 다른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레드오리지널
살짝 매콤함이 있는데 초등 고학년부터는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정도입니다. 파삭함은 없으며 부드러움과 매콤함의 조합으로 맛을 느끼는 메뉴입니다.
어른들이 특히 좋아하는 메뉴로 가격은 2만원입니다.
가격이 올라도 먹을 수밖에 없는 치킨인데 대신 먹는 횟수를 조절하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오늘 2가지 맛으로 저녁식사 대용으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치킨은 앞으로도 영원한 국민간식이 될 것 같습니다.
우리들의 생활 스토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