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파리바뜨 빵삭빵삭 파바닭 후라이드 치킨빵 양념빵 고로케

by 코리아 일상 2021. 6. 5.
반응형

제과점 빵은 가끔 한 번씩 먹는데 요즘은
메뉴도 다양하고 맛 종류도 많다
빵을 많이 먹지는 않지만 샌드위치는
식사 대용으로 좋아 가끔 이용하는데
일반 빵보다 맛있고 한끼 밥으로도 충분 한것
같아 좋다

오늘은 새로운 빵인데 언제 출시되었는지
모르겠지만 나에겐 처음인 파바닭을
구입하여 먹어보고 솔직 후기 평가
해본다

생김새 모양은 치킨다리 모양이다
하지만 크기는 치킨다리보다 작다


치킨을 좋아한 나에겐 은근히 기대된다
종류는 2가지이다

후라이드 치킨 빵과 양념치킨 빵이다
크기는 조그마하네요
가격 겨은 15,500원입니다


양념치킨은 아래 사진처럼 겉에 양념이 발라져 있네요
빵은 닭다리 모양을 한 크로켓이네요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겉면의 맛은 찹쌀떡 도넛 먹는 맛인 것 같네요 속에는 고기와 야채가
꽉 차 있는 만두 같기도 하는데 약간 간장치킨 맛이 나기도 하네요
하지만 후라이드 치킨 맛은 아닌 것 같네요



이것은 양념치킨 빵입니다
겉에 소스가 발라져 있어 양념치킨 먹는 맛이고 또한 약간
매콤한 맛이 나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양념치킨 빵이 더 맛있네요
이것도 겉면은 도너츠 맛이 더 강하네요


여러 종류의 빵이 있지만 이것도 먹어볼 만하네요
아주 특별히 특이한 맛은 아니지만 애들이 좋아하네요
파리바케트 치킨 빵 잘 먹었습니다


일단 고로게 맛도 있고 일반 보통 빵보다는 약간 특이한 맛으로
애들과 함께 먹어보면 괜찮을 듯합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