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순천 참치 맛집 시모노세키 전문점 상견례 단체회식 모임 장소

by 코리아 일상 2021. 6. 12.
반응형

활어회로 먹는 생선회도 좋지만 참지회도 너무 맛있습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고급 횟감으로 맛이 좋아 자주는 못하고 가끔 이용합니다

여름에 생선회 먹기 꺼려지는 분위기도 있지만 참치회는 전혀 문제가 안돼

여름이 더 먹는 것 같습니다

 

 

순천 연향동에 있는 유명한 참치회집입니다

주소는 전남 순천시 하대석길 47

지번주소는 주소연향동 1483-1 (지번) 입니다

 

여기는 좌석이 모두 룸으로 되어 남의 시선 없이 조용하고 오붓하게 

드실 수 있는 장소입니다

무엇보다도 참치가 맛있다는 소문 듣고 방문했습니다

내부는 1,2층으로 되어 있는데 좌석이 대부분 2층에 있는 듯합니다

 

 

 

참치는 역시 가격이 좀 나가네요

1인당 가격이 35,000원, 50,000원, 75,000원이 있는데 우리는

35,000원짜리 모둠으로 주문했습니다

인원은 모두 3명입니다

 

참치를 많이 먹고 싶으면 50,000원짜리 정도는 돼어야 하고

75,000원짜리는 비즈니스 메뉴인 듯합니다

 

 

 

처음 나온 보조 음식이네요 

우리가 흔히 말하는 스끼다시 입니다

음식양은 적지만 다양합니다 

오리고기 같은것도 있고 샐러드, 무쌈, 토마토, 새우젓갈 같기도 한 것도 있네요

 

 

 

일반 대중 음식점보다 약간 고급스러운 분위기인데 역시 소주값이 

50,000원이네요

일본술인 사케를 마시려 했지만 일행들이 안 좋아해

그냥 소주에 맥주 주문했고 첫 잔은 소맥 이후 소주로 달렸네요

 

 

튀김인데 종류가 다양합니다 

고추, 감자, 새우튀김 등 양이 워낙 적어 하나씩 맛만 볼 수 있는 

수준입니다

 

드디어 본 메뉴가 나왔네요 

지금 보니 3인이라 3점씩 나온 듯하네요 

참치 양은 정말 적네요 

총 1인당 7점씩인데 정말로 맛만 보는 수준인 듯합니다

50,000원짜리는 되어야겠네요

 

근데 맛은 좋습니다 

부드럽고 식감도 좋고 참치 맛은 제대로 느낄 수 있네요

 

한 가지 특이한 것은 참치는 1회에 한하여 리필이 가능합니다

 

 

 

이것은 참치 무 조림인데 

우~와 이것이 제일 맛있네요 

참치와 무가 잘 조화되고 양념 간이 적당히 먹기 좋게 되어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참치가 조림으로 요리해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리필된 참치입니다

처음 본 메뉴보다 양이 조금 줄어들었습니다

리필은 1인당 3점씩 나오네요

처음엔 양이 적은 것 같은데 이것저것 먹으니 배는 부르네요

 

아무튼 참치는 먹을 때마다 항상 최고입니다

가격만 좀 더 싸면 좋을 텐데요 

 

스끼다시는 여기 사진 외에도 더 있었는데 먹느라

미쳐 촬영 못한 것도 있네요

가족 식사도 좋고 상견례 조용하고 오붓한 모임 갖고 싶으면

추천할만합니다

여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