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홈플러스 치킨 닭강정 가격 및 메뉴 마트 콜라 가격

by 코리아 일상 2021. 6. 13.
반응형

대형마트 치킨을 가끔 사 먹는다

일단 가장 좋은 점이 착한 가격이다 

맛도 괜찮고 양도 좋고 가격까지 마음에 드니 먹을만한 듯하다

 

다만 일부러 치킨 한 마리 때문에 가기 힘들지만 다른 물건을 구입하기 위해

마트 가는 날이면 치킨도 함께 구입한다

 

 

오늘은 홈플러스를 갔다

특별히 구입할 물건이 있는 것이 아니고 순수 하게

치킨이 먹고 싶어 방문했다

치킨 때문에 홈플러스 방문은 처음이다

 

 

치킨 종류도 많이 있다

큰 통에 두 마리 치킨이 판매되는데 후라이드이고 치즈볼도 들어있다

가격은 14,990원이다

 

 

 

오늘 내가 먹고 싶어 고르는 것은 바로 이것 한판 닭강정이다

후라이드 치킨, 양념치킨 2마리는 가끔 먹어보아 이번에는 강정이 먹고 싶어

골라 보았다

가격은 이것도 14,990원이다

양은 치킨 2마리 양이다

 

 

보기에 양념도 많이 되어있고 일단 푸짐한 느낌이다 

토요일 저녁 애들과 먹기 위해 구입했는데 애들도 마트치킨 좋아한다

교촌치킨, bbq치킨도 맛있고 좋아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는데

옛 전에는 대형마트 맛이 떨어지다는 소문이 있었으나

요즘은 많이 개선되어 가격 저렴하고 맛도 괜찮은 것 같다

 

 

한입에 들어갈 크기이며 살코기 씹는 식감이 괜찮네요

애들이 맛있다고 폭풍흡입하네요

 

 

치킨이 있으면 콜라가 있어야 하는 것 당연한 논리인 것 같아요

일반적으로 코카콜라를 많이 먹는데 마트치킨 사면서 그냥 콜라도 마트 콜라 

한번 사서 먹어보았습니다

일단 이것도 가격차이가 엄청나네요

1.5L 기준 코카콜라 3,500원 홈플러스 콜라 990원입니다

3배 이상 차이 나는데 맛은 이미 코카콜라에 길들여져 그런지

약간 떨어진다고 하네요

근데 내는 콜라를 많이 안 마신 편인데 솔직히 별로 차이를 모르겠네요

 

 

 

 

치킨보다 강정 진짜 마음에 드네요

일반 전문 치킨집과 맛에서 차이를 못 느끼겠습니다

애들이 너무 맛이다 하여 자주 사 먹을 것 같네요

 

 

마트 닭강정 처음을 먹어보았는데 생각보다 만족했습니다

가격은 60% 수준 정도인데 맛에서는 차이를 못 느꼈습니다

치킨무나 소스는 별도로 구입해야 되지만 본인이 원하는 것만

구입하여 드시면 만족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