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홈플러스 텐더왕 치킨 리뷰 맛 가격 만족 순살 두마리치킨 콜라 가격

by 코리아 일상 2021. 6. 16.
반응형

대형마트에 먹거리가 의외로 많이 있습니다 순대부터 시작해서
떡볶이 잔치국수 생선회 킹크랩 대게
우리가 제일 많이 먹는 치킨이 양념 후라이드 한 마리 세트 등
즉석메뉴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오늘은 홈플러스 마트에서 판매되는 치킨 종류인데 안심살로 만든
텐더와 치킨입니다


매장을 돌아다니다 가격이 6,990원에 판매되는 텐더왕 치킨을 보고 바로
구입하였습니다
양은 치킨 한 마리 수준이고 다른 종류의 치킨 메뉴와 함께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위의 사진이 포장에 붙어있는 표시인데 텐더왕이네요
테더 뜻이 부드럽고 씹기 쉬운 연한 고기라는 뜻인 것 같은데요
맛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대형마트에 오면 가끔 이렇게 저렴하고 맛있는 조리 음식 있으면
구입하여 먹는데 맛도 좋고 가성비까지 좋은 것 같아요

이것이 테터왕입니다
닭고기 안심살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뼈가 없는 순살로 만들었고 먹고 좋게 각종 양념이 되어 있어
누구나 먹기 편하게 만들어졌습니다

 

 


한 조각을 한 번에 먹기는 힘들고 여러 번 나누어 먹을 정도의 크기입니다


살코기 보이시죠
먹어보니 고기는 정말 부드럽네요
어른도 좋아 하지만 아이들이나 나이 드신 어르신들도 먹기 편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맛은 약간 매콤한 맛이 살짝 나는데 초등학생들도 먹을 정도입니다


약간 짭짤한 맛도 있고 감칠맛 나네요
일단 애들이 많이 좋아하네요
치킨 자체를 좋아하는데 이것은 뼈가 없어 애들이 먹기 편해 더
좋아한 것 같습니다

약간 짭짤한 맛에 맥주가 완전히 땡겨 결국 캔맥주 한잔 같이 했는데
정말 궁합 잘 맞아 괜찮았습니다


치킨이 있으면 콜라가 있어야 되는 것은 당연한 논리인 것 같아요
치킨을 6,990원에 구입했는데 코카콜라 1.5리터가 3,290원 우~와 뭔가
어울리지 않은 것 같아 그냥 홈플러스 자체 상품 콜라 990 원주고
구입했습니다
가격 정말 저렴합니다
근데 맛은 어떨까요

 


얼음을 넣어 마셨는데 솔직히 저는 별로 차이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콜라만 단독으로 마시면 콜카콜라 입맛에 적응되어 있어 아무래도
맛의 차이를 느낄 수 있겠지만
치킨과 같이 먹을 때는 잘 모르겠네요
물론 차이를 느끼는 사람도 있기는 합니다

결론은 텐더와 치킨, 홈플러스 콜라 환상의 궁합의 맛있게 너무
잘 먹고 마셔 행복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