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가마치 통닭 치킨 닭똥집 튀김 맛 가격 비교하기

by 코리아 일상 2021. 7. 18.
반응형

가마치 닭똥집 튀김 맛이 너무 좋아

 

 

 

 

저렴하고 맛있는 가마치 통닭 잘 아시죠

이번엔 닭똥집 구입하여 먹어보고 어떤 맛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킨외 제품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닭발등은 다음에 또 맛을 보겠습니다

 

 

가마치 간판은 항상 정겹습니다

가마치 뜻이 순우리말로 눌은밥이라 하네요

 

여기는 모든 치킨 및 사이드 메뉴가 배달이 별도로 안되기 때문에

직접 가서 구입해야 합니다

 

다만 조금 빨리 구입하고 싶으면 매장에 가기 전에 미리 전화해서 주문하고

가면 더 빨리 구입 할 수 있습니다

 

 

포장박스입니다 

조금만 하여 종이박스에 포장하여 주네요

 

 

이것이 닭똥집 튀김입니다

포장박스에 가득 들어있었는데 한참 먹다가 중간에 사진을 찍었네요

 

맛은 바삭바삭해서 정말 고소하고 씹는 촉감이 좋고 맛있네요 

간식으로 먹어도 좋고 술안주 특히 맥주와 함께하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하여 1인분 7천 원에 판매됩니다

치킨을 사면 이것도 함께 구입하여 먹으면 좋습니다

 

또한 똥집만 들어있는 게 아니라 각종 야채가 함께 튀겨져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당근입니다

당근이 얇게 썰어져 튀겨져 있는데 생각보다 맛있네요

 

또한 닭똥집만 계속 먹은 것보다 이렇게 야채가 함께 있으니

신선하고 더 좋은 듯합니다

 

 

호박 튀김도 있어도 여러 가지 채소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눌은밥만의 특성인 듯합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고추입니다

고추튀김이 기본적으로 맛있고 좋아하는데 이곳의 닭똥집에 있는

고추는 적당한 매콤함이 있어 특히 더 맛있습니다

 

가마치 닭똥집 이렇게 간단히 맛과 채료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