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탐나는감귤초콜릿 제주 타르트 제주도 여행 선물 고르기 맛 비교

by 코리아 일상 2021. 7. 19.
반응형

제주도 여행 시 선물은 뭐가 좋을까

 

 

 

 

 

우리나라 최고의 여행지는 당연히 제주도입니다

육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가장 가보고 싶은 곳으로 많은 관광객이

아직도 방문하고 있습니다


여행지가 좋고 즐거워도 항상 마음 한구석이 걸리는 것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선물입니다

 

제주도 여행에서 구입하여 직접 먹어보고 선물도 하여 보았는데

탐나는 감귤초콜릿, 제주 타르트 

저렴하고 의미 있고 맛있는 것을 리뷰합니다

 

모두 초콜릿 종류입니다

두 종류를 구입하여 지인들에게 선물하였는데 괜찮은 반응이었습니다

해외여행 시에도 요즘은 선물을 잘 안 하는 편이지만 그래도 제주도에 가면

이렇게 사서 오네요

 

72g으로 10개 정도 들어있고 가격은 만원 이하입니다

지금은 인터넷으로 판매가 되어 전국 어디에서나

구입 가능하네요

 

 

박스 속에 이렇게 봉지로 10개 정도 들어있습니다

 

 

봉지를 개봉하여 내용물을 꺼내보았습니다

초콜릿 양은 아주 작네요

 

감귤 모양 그대로 만든 것 같이 보였고 맛도 감귤 맛이 있네요

초콜릿 맛과 감귤 맛이 혼재되어 맛이 특이하고 맛있습니다

 

가벼운 선물용이나 지인들과 나누어 먹어도 괜찮을 듯합니다

 

 

 

 

 

다음은 제주 우도땅콩 타르트입니다

제주 타르트인데 여러 가지 맛의 종류가 있고 가격도 아주 저렴합니다

 

 

이것도 박스 포장을 개봉하면 이렇게 하나씩 조그마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이런 모양으로 생겼으며 가운데 흰색이 초콜릿입니다

맛은 일반 과자 초콜릿 맛이고 제주도 특유의 특색 있는 과자는 아닌 듯하네요

 

한 잎 먹었고 옆모습이네요

애들은 탐나는 감귤초콜릿 보다 이것을 더 좋아하네요

 

제주도 여행 선물 그냥 부담 없이 간단하고 저렴해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