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50% 할인 방법 쿠폰 스파게티 후기 평가

by 코리아 일상 2021. 8. 25.
반응형

도미노피자 많이 먹는 패스트푸드입니다
피자를 예전같이 많은 사람들이 먹지는 않지만 아직도 인기 있는 간식이며
특히 어린이들이 많아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오늘은 피자 상위 업체인 도미노 피자 주문하여 먹는데 매장마다 할인행사를
많이 하네요
그래서 저는 맛있는 피자 50% 할인해서 구입해 먹었습니다


포장이 친환경적으로 나오네요


이것이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피자입니다
가격은 34,900원인데 50% 할인하여 17,450입니다

요즘은 피자가 할인행사가 많다고 합니다
본점에서 하는 행사가 있고 매장마다 요일 할인행사
포장 주문 시 할인행사 등 다양합니다

배달이 아닌 직접 방문 포장하면 당연히 몇천 원 할인되는데
그런 차원이 아닌 할인 가격이 상당히 많습니다

방문 전 반드시 홈페이지나 인터넷 검색 필요합니다
또한 제품별로 할인행사 품목이 있으니 매장에 주문 전 반드시
확인하는 것도 필수입니다

특히 게릴라 할인이 가끔씩 있어 이런 것도 적극 활용하면 좋습니다
이상하게 치킨이나 햄버거 같은 것은 자주 안 하는데 피자는 많이 있네요


일단 50% 할인행사로 구입한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가족 4명이
먹었습니다
치즈도 많고 고기도 들어있어 맛은 참 맛있네요
피자 오랜만에 먹어 보았는데 앞으로 이런 할인행사 이용하여  자주 먹고 싶네요
맛이 담백하고 많이 느끼하지 않네요


이곳에서 판매하는 피자 메뉴는 글로벌 레전드, 베스트 콰트로, 블랙타이거 슈림프,

직화 스테이크 등 다양하네요

특히 사이드 메뉴에는 여러 종류의 스파게티와, 치킨 관련 메뉴도 있습니다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정말 맛있네요

아주 조금 매콤한 맛이 있는데 초등생이 먹어도 괜찮을 정도이고 

느끼하지도 않습니다

 

특히 여러 가지 들어간 재료들 때문에 씹히는 맛 식감이 너무 좋아요

치즈가 많이 들어갔지만 길게 늘어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피자보다 이것 스파게티를 더 좋아합니다

치즈가 듬쁙들어 있어서 좋고 또한 면을 워낙 좋아해서요

 

가격은 8,800원인데 이것도 50% 할인해서 구입했습니다

 

파스타의 원산지 이탈리아 파스타로 토마토소스가 들어가 있고

소고기와 버섯이 많이 들어있고 무엇보다 치즈가 많이 있네요

줄여서 치볼이라 하는데 사이드 메뉴이지만 맛이 정말 좋고 이것만 

먹고 싶을 정도이네요

 

 

내만 좋아할 줄 알았는데 애들도 엄청나게 좋아하네요

피자와 동급으로 취급되네요 

사이드 메뉴라는 생각이 안 듭니다

 

도미노 피자 저렴하게 먹으려면 매장, 홈페이지 등을 잘 알아보면

많은 할인행사가 있으니 주문 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