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구운계란 만들기 맛 편의점 구운계란 가격 등산간식

by 코리아 일상 2021. 9. 8.
반응형

계란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조리하여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계란후라이 삶아서 먹고, 계란찜 등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 구운 계란이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구운 계란의 맛을 평가하고 가격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얼마 전 CU편의점 라면 구입하러 갔다가 구운 계란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때는 다른 물건 구입 목적이라 그냥 나왔는데 며칠 후 갑자기 먹고 싶어
다시 갔습니다

 

 


요즘 편의점에 파는 물건 정말 다양합니다
작은 공간에 식료품에서 화장품 치킨, 도시락 햄버거, 구급약 등 정말 다양합니다


오늘 저가 구입할 구운 계란입니다

편의점에서도 이렇게 구운 계란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동네 목욕탕 가면 사우나실 맥반석 위에서 계란을 구워 판매하였고

지금도 목욕탕에서 판매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름이 동의 오리지널 훈제란이네요

가격은 3개가 포장되어 2000원입니다 계란 1개 가격이 

670원 정도 하겠네요

2020년도까지 목욕탕에서도 3개에 2000원에 구운 계란이 판매되었습니다

가격은 목욕탕과 편의점 똑같네요

 

 

오늘 구운 계란은 구입한 것은 먹고 싶은 것도 있었지만 가볍게 등산을

가는데 간식으로 먹기 위해서였습니다

 

산에 갈 때는 수분을 보충하기 위해 오이 당을 보충하기 위해 사탕이나 

초콜릿 등을 가져가기도 하는데

계란도 등산에서 없어서는 안 될 음식이죠

삶은 계란도 좋지만 미쳐 준비하지 못했고 또한 구운 계란이 더 맛있기 때문이죠

 

 

누가나 할 수 있는 쉬운 것이지만 친절하게 계란 껍데기 벗기는

설명까지 되어있네요

 

 

 

 

 

어떻게 구워는 지는 알 수 없지만 구운 흔적이 껍질에 남아있네요

 

 

 

껍질을 모두 벗긴 모습입니다

사진 초점이 잘 맞지 않아 계란이 흐릿 하네요

구운 계란같이 색깔이 누런 게 되어있네요

 

 

한입 먹었는데 역시 맛이 좋습니다

흰자 부분이 삶은 계란과 비교 쫄깃한 맛이 있어 식감이 매우 좋네요

약간 꼬들한 느낌이 있으며 역시 맛있어요

 

편의점에서 구입해서 기대를 별로 안 했는데 목욕탕 맥반석에서 구운 것과

비슷한 맛이네요

 

이제 구운 계란도 집 앞에 편의점에 쉽게 구입할 수 있네요

맛도 좋고 구입하기도 편한데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할 수 도 있겠네요

하지만 등산이나 야유회 나들이 갈 때 간식으로 최고인 듯합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