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편의점 간식

by 코리아 일상 2021. 9. 19.
반응형

휴일 점심 집에서 밥 먹기 싫고 식당에 가기도 싫을 때 가끔 집 앞의

편의점에 가서 점심을 때울 때가 많습니다

요즘 편의점은 단순 소형 마트가 아닌 식사에서 단순 공산품, 구급약품, 치킨 등

우리 생활필수품의 꼭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씨유, 미니스톱 등 여러 편의점이 있지만 집 앞 가까이 있는 GS25에 갔습니다

초등학생, 중학생 애들과 함께 가서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편의점 하면 역시  삼각김밥이 최고의 인기죠

도시락도 있는데 아직도 삼각김밥이 최고의 인기이고 그 종류도 

다양하게 있네요

삼각김밥 종류가 전주비빔밥, 닭갈비, 치즈. 참치, 소고기 김밥 등 정말 많습니다

 

도시락도 4500원에서 8000원 정도까지 다양하게 있는데 애들이나 청소년들은

많이 이용 안 한 것 같습니다

도시락 사진을 촬영하지 못해 아쉽네요

 

 

저는 삼각김밥보다는 요즘 위 사진처럼 일반 김밥을 자주 먹는 편입니다

가격은 한 줄에 종류에 ㄸ라 2000원에서 2400원정도 합니다

이것도 치즈돈가스, 소고기고추장, 치킨마요 덮밥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편의점의 인기상품 컵라면 종류입니다

컵라면도 이제 단순히 라면 종류만 있는 것이 아니라 

라볶이, 스파게티, 치즈 볶이, 짜장 종류 등 너무 많네요

 

애들도 라면도 좋아하지만 요즘은 떡볶이 종류나 짜장 쪽 메뉴를

많이 먹습니다

모두 편의점에서 따뜻한 물을 부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입니다

 

 

 

 

오늘은 햄버거도 하나 골랐습니다

가격도 전문점에 비교 저렴합니다 

치즈 불고기 햄 버기 2700원이네요 

 

전자렌인지에 데워 먹는데 이거 상당히 맛있더라고요

 

 

애들은 음료수

먹지만 어른들은 역시 커피죠

칸타타 커피 얼음 포함 1800원이네요 약간 비싸다는 생각은 드네요

커피전문점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1800원에 판매된 곳도 있거든요

 

그래도 여름에 편의점에서 제일 많이 사서 먹는 것이 바로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애들은 초코 에몽 이것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오늘은 닭다리도 안 사서 이것 불닭볶음면이 주인공입니다

 

조리방법도 이렇게 잘 나와있고 

라면과 비슷한 것 같지만 약간 다릅니다

라면은 따뜻한 물 부으면 끝나지만 이것은 추가로 전자렌인지에서

다시 조리해야 합니다

 

매 콤한 맛을 내는 양념인데요

중학생 정도 되면 잘 먹네요

 

삼각김밥은 전주비빔으로 선택했습니다

 

가끔 편의점에서 가서 한 끼 식사를 해보세요

편의점 문화가 우리 일부 문화가 되어가고 유행하는 음식이

있습니다

애들 있으면 어쩌다 함께 같이 가서 편의점 음식 먹으면서

한끼 해결하는 것이 애들과 유대감과 친해지는데 상당한 도움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