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BHC치킨 추천메뉴 뿌링클 콤보 맛초킹 사이드메뉴 달콤바삭 치즈볼

by 코리아 일상 2021. 9. 27.
반응형

금요일 저녁 치킨 먹는 것이 이제 정기적 행사가 되었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밖에 외식하기가 부담되는데 애들이 치킨을 워낙 좋아하니

자연스럽게 치킨이 최고의 메뉴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BHC치킨 메뉴 중에서 가장 좋아한 맛초킹, 뿌링클 콤보와 치즈볼

먹어보고 후기 평가 해보겠습니다

 

주문은 3가지 했습니다

포장박스는 깔끔하고 아담합니다

고 올레산 해바라기유로 만든 깨끗하고 바삭하고 트랜스지방이 없는

치킨이라고 합니다

 

 

 

 

 

이것이 뿌링클 콤보 입니다

구성이 닭다리 윙(날개)으로 구성돼 퍽퍽한 가슴살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참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파우더가 외부에 뿌려져 있어 손에 묻어 나올 수 있으며 이 파우더 맛이 

색다른 식감을 가져다주는 메뉴입니다

 

가격은 18,000원입니다

일반 뿌링클 보다 천원이 더 비싸게 판매됩니다

맛과 구성 사진은 밑에서 다시 자세히 평가하겠습니다

 

 

이것은 맛초킹 콤보입니다

양념치킨이다 생각하시면 될 듯합니다

이것도 닭다리와 윙(날개)으로 구성되어 특히 닭다리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날개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것만 주문하여 드실 것입니다

 

가격은 18,000원입니다

 

 

치킨무는 한 마리당 하나씩 오는데 치킨무 맛은 메이커 치킨 모두 

맛이 특별하지 않고 비슷한 것 같습니다

콜라는 두 마리 주문하면 1.25리터 코카콜라가 오네요

 

 

소스는 기본으로 하나씩 따라오네요

저는 소스는 별로 안 좋아하고 특히 먹을 때는 필요 없더라고요

참고로 치즈볼 먹을 때 찍어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치킨을 관찰하고 먹겠습니다

엄격히 따지면 후 리이드 친킨 이죠 맛이 바삭합니다

일반 후라이드의 바삭한 것과 다른 파우더가 한층 맛을 더해 주네요

약간 짭조름한 맛이 야간 중독성도 있고요

 

구성은 닭다리, 윙, 봉 각각 5조각씩 15개 조각이 들어있습니다

 

 

먹다 보면 입술에  파우더가 묻어 있는데 혀로 입술에 있는 파우더를 

맛보면 파우더 맛이 정말 좋네요

 

 

위 사진은 날개입니다 닭다리에 비교 살이 조금 부족하지만 맛은 더 

좋습니다

 

 

이것도 날개 부위인데 날개와 연결된 봉이다 큰 범위에서 이것도

닭날개에 속한다

 

치킨 먹을 때 항상 걱정되는 것이  트랜스지방으로 이것이 수치를 높이는 

원인이라고 합니다

다행히 BHC치킨은 고올레산 해바라기유를 사용하는데 좋은 콜레스테롤은 높여주고

나쁜 콜레스테롤은 낮추어주는 단일 단일 불포화 지방산의 함량이 다른 식용유 보다

3배 이상 높다고 합니다

 

그래도 너무 많이 먹으면 안 되겠죠~~

 

 

 

 

 

이제 맛초킹입니다

위 사진이 닭다리인데 고추가 딱 붙어있어 매울 것 같은 느낌이 있죠

실제로 매운맛입니다

하지만 많이 매운맛은 아니고 약간 매운맛이라 초등학교 고학년 정도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수준입니다

 

매콤 짭짤하며 밥과 함께 먹어도 맛있습니다 

맛초킹도 닭다리, 윙, 봉 5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봉 부위입니다

짭짤한 칸 풍기 맛도 나네요

 

날개인데 양념이 많이 발라져 있네요

양념이 참 맛있습니다

정말 밥과 함께 먹어도 좋습니다

 

아~정말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저는 일단 뿌링클이 제일 맛있네요

 

 

 

이번엔 함께 주문한 달 콤바삭 치즈볼입니다

쫄깃한 식감에 바삭한 느낌까지 있어 사이드 메뉴로 디저트 

음식으로 괜찮은 메뉴입니다

가격은 5천입니다 1개에 천 원짜리이네요

 

 

 

서비스로 따라온 소스는 치즈볼 먹을 때 찍어 먹었네요

 

 

치즈볼 속에 이렇게 치즈자 잔뜩 들어있네요

쫀득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조화가 잘 맞네요

 

이렇게 세트메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일반 뿌링클, 맛 초코인데  이전에 먹었던 거 사진 올려 봅니다

 

맛초킹입니다

닭 한 마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맛은 콤보와 똑같습니다

단지 부위가 다를 뿐입니다

 

이것은 
뿌링클 역시 닭 한 마리 전부위로 구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