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순천 닭도리탕 맛집 별천지 닭백숙 닭볶음탕 메기탕 닭요리

by 코리아 일상 2021. 10. 7.
반응형

닭도리탕 맛집 식당 순천에 있는 별천지입니다

닭요리 관련 맛집이 많이 있지만 닭볶음탕 전문식당은

많이 있지 않은데 이곳은 규모가 상당히 크고 내부 경치가 아름다운 

식당으로 맛까지 좋아 소문난 맛집으로 가서 직접 맛을

평가하여 봅니다

 

순천 동천 하천변에 있는 별천지입니다

들어가는 입구는 좁으나 들어가면 넓은 주차장까지 있어

주차 걱정은 없습니다

또한 주변에 큰 하천으로 되어 있어 주변 경관도 좋고 도심에 있지만

마치 공기 좋은 시골에 온 것 같은 착각이 듭니다

 

 

 

 

 

주차장에 차를 세워놓고 예약된 방으로 가기 위해 걸어갔는데

큰 연못이 정말 아름답게 우리를 맞이합니다

 

상당히 잘 가꾸어져 있고 연못에는 큰 잉어가 많이 있어 아름다움이 더하고

분수까지 있어 낭만적인 분위기가 연출되고 있네요

 

늦게 도착하여 바쁘게 가느라 잉어 사진도 못 찍고 기타 다른 풍경도

촬영하지 못해 아쉽지만 목적이 닭볶음탕이니 아쉬운 마음을 접습니다

 

 

 

이곳이 독립된 방이네요

바로 정면이 연못입니다 

최대 5명까지 함께 할 수 있고요 사람이 더 많으면

방을 따로 잡던지 아니면 반대편에 대형 홀이 있어 테이블이 많으니

거기서 드시실 있습니다

 

주문은 벨을 누르면 종업원이 빨리 오네요

 

 

닭 도로탕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은 간단하게 나오지만 오이무침과 부침개가 맛있네요

오이무침은 몇 번을 리필하여 먹었네요

종업원에게 미안해서 한 번은 직접 가서 가져왔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주 메뉴가 닭도리탕이고 닭백숙입니다

2가지 모두 많이 팔리는 음식인데 여름철외에는 닭볶음탕을

많이 먹은 듯합니다

 

가격도 비싼 편도 아니고 3명이면 충분히 먹고

4명도 닭볶음탕 먹은 후 공깃밥 먹으면 충분합니다

 

 

닭볶음탕입니다

이곳의 특징은 국물이 많고 걸쭉하다는 것입니다

약간 조림 같은 느낌이고 많이 조려서 나온 것 같습니다

 

맛은 살짝 매콤한 것 같으면서도 초등생도 부담 없이 먹을 

정도입니다

고기는 부드럽고 양도 많네요

점심이나 저녁 모임 또는 간단한 식사도 괜찮습니다

 

 

 

특히 국물이 정말 맛있네요

국물 맛이 이곳의 특징인 것 같습니다

고기도 당연 맛있고요

국물은 볶아 먹어도 좋겠지만 그냥 이대로 말아먹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우리는 일행이 5명이고 모두 많이 먹는 편이라 닭도리탕 1개 추가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가는 메기탕으로 먹고 싶었지만 일행들이 의견이

닭볶음탕으로 하여 어쩔 수 없이 더 먹었네요

 

 

 

 

 

저녁밥을 먹으갔으니 1시간쯤 지나니 어두워져  연못에 조명이 밝혀져

다시 한번 더 야경을 촬영하였습니다

바람도 시원하게 물어 분위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밥 먹는 것도 좋았지만 술 마시는 분위기도 괜찮네요

 

바로 옆은 큰 하천이 강물처럼 흐르고 있고 하천변을 걸을 수 있는데

경치 좋고 봄에는 강변에 벚꽃나무가 많아 이곳에 벗꽃 구경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여기가 별천지 위치입니다

순천 용당동 덕진봄 아파트 근처입니다

 

 

 

이곳은 우리가 있던 방 연못 반대편에 있는 방입니다

좁은 방이 싫거나 일행이 많으면 여기서 식사를 하셔도 되고

연못은 이곳도 바로 옆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지인이나 모임 추천 장소로도 좋을 듯합니다

 

 

요리를 먹고 난 후 밤은 두 공기를 볶았습니다

종업원에게 주문하면 알아서 잘 볶아 줍니다

먹을 때는 바로 먹지 말고 밥이 얇게 펴진 상태에서 5분 정도

가스렌인지 약한 불로 추가하며 볶은 밑이 꼬들꼬들하게 되어

더 맛있습니다

 

순천의 맛집 별천지 간단하게 리뷰하였습니다

다음엔 닭백숙과 메기탕도 먹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