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교촌 허니콤보 웨지감자 셀러드 메뉴 닭다리 날개 부위

by 코리아 일상 2021. 11. 14.
반응형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치킨 

특히 금요일 저녁에 특별한 약속 없이 집에 있으면 치킨을 먹는

날이 많아집니다

 

치킨 종류도 여러 가지고 특별히 한 가지만 먹는 것이 아니라 종류별로

주문하여 먹는 날이 많은데 오늘은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추가로 교촌샐러드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포장은 깔끔합니다

포장지를 열어보지 못하게 스티커도 붙어있고요

콜라도 큰 것 당연히 들어있고요

 

 

웨지감자입니다

추가로 1개 더 주문하여 2개입니다

 

 

 

샐러드입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이것은 처음 주문한 것입니다

평소에 교촌샐러드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소스가 하나 들어있는데요

샐러드에 넣는 소스이네요

잠시 후에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플로 주문했는데 

허니콤보1개 웨지감자 2개 샐러드 1개 아무리 계산해도

가격이 틀려 한참을 계산했습니다

내가 주문한 것도 아니고 계산한 것도 아니라 잘 몰랐습니다

 

모두 먹고 나서 이 글을 쓰면서 계산하니 잘 안 맞네요

아마도 쿠폰이 있어 스마트폰으로 주문하고 추가로 돈을 지급하고

웨지감자나 샐러드를 주문한 것 같습니다

 

 

항상 기본으로 오는 치킨 무, 소스입니다

기본이지만 추가로 구입하려면 매장마다 다르지만 400원 정도 합니다

 

 

교촌 허니콤보입니다

닭다리와 날개로 구성되어 맛있고 먹기도 편합니다

달콤한 허니소스에 쫄깃한 날개와 담백한 다리가 정말 맛있네요

 

 

 

날개입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부위입니다

혼자 먹을 때는 교촌 윙을 가장 좋아하여 주문하여 먹습니다

일단 고기도 부드럽고 퍽퍽하지 않아 맛있습니다

 

 

 

 

 

 

 

동그랑 모양인데 어떤 부위인지 잘 모르겠는데 아마도 이것도

날개 부위인 듯합니다

살도 있지만 다른 부위보다 살이 좀 적습니다

 

 

닭다리인데 크지는 않지만 역시 살이 많이 붙어 있네요

애들이 역시 좋아합니다

그냥 폭풍 흡입합니다

왜 이리 치킨은 맛있는 것일까요 먹어도 먹어도 자주 먹고 싶은 음식이네요

 

 

 

 

 

 

 

 

 

 

웨지감자 이것도 정말 맛있습니다

단 조건이 반드시 따뜻할 때 먹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식어 차갑게 되면 정말 변신을 하여 맛이 완전 떨어집니다

 

최근 교촌에서 치킨 주문하면 웨지감자 반드시 같이 주문합니다

가격이 3,000원으로 저렴하며 어떨 땐 치킨보다 기대됩니다

 

 

샐러드 처음으로 함께 주문했는데 건강을 생각해서 함께 했습니다

치킨이 맛있기는 하는데 기름기가 많아 채소를 함께 먹어주면

좋다고 합니다

 

함께 소스가 오는데 이를 혼합하여 먹으니 괜찮네요

근데 애들은 안 먹으려고 하네요  

 

 

이렇게 맛있게 먹고 물티슈로 입, 손 닦고 먹방은 마무리되었습니다

물티슈가 서비스로 나오니까 편리하고 좋네요

다름에는 다른 부위 메뉴 보아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