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순천신대 누구나 홀딱반한 닭 오븐 치킨 바베규 쌈닭 메뉴 맛 후기 평가

by 코리아 일상 2021. 12. 2.
반응형

평소에 치킨을 좋아하여 자주 먹는 편이어서 여러 메이커 치킨을
먹으면서 맛을 평가해보기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곳은 일반치킨집과 많이 달라 특이하고 배달 전문점이 아니라
매장에서 먹는 가계로 특이하고 생소한 치킨 메뉴가 많이 있어
괜찮았고 다시 한번 먹고 싶은 음식이기도 했습니다


누구나 홀 딱 반한 닭 대부분 사람들이 누나홀닭이라고 부르네요
전국적으로 체인점으로 운영되는데 메뉴는 체인점이 동일한 듯
합니다

 

 



이곳은 순천에 있는 신대점 이네요

 


매장은 넓고 분위기도 좋네요
일반 치킨집 분위기는 아닌 것 같습니다
이곳에 오기 전에는 일반 치킨집으로 알고 왔는데 그런 분위기가
아닌 듯합니다

메뉴도 메뉴 다양하고 일단 닭이 기름에 튀기지 않고 모두 오븐에
구운 메뉴이네요

 

 

 

 


처음 주문한 메뉴가 바비큐 쌈닭입니다
매콤하게 구운 치킨 순살을 날치알과 깻잎에 싸 먹는 쌈닭이네요

고기가 부드럽고 먹기 편하고 양념도 맛있게 되어 있어 정말 맛있네요
파도 소스가 되어 있어 함께 먹으니 조화가 잘 된 것 같습니다
애들이 닭고기는 먹기 좋지만 파는 싫어할 것 같습니다

확실히 구운 것이 맛있습니다
가격은 21,900원입니다


메뉴가 정말 다양합니다
지금까지 치킨 전문점에서 보지 못한 생소한 메뉴 이름이 많네요
모두 맛보고 싶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일행들이 많이 가서 최대한 다양한 메뉴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여러 가지 메뉴를 주문했는데 두 번째로 나온 것이 "바사칸 치빵 파티"

치킨버거 샐러드 빵 감자튀김까지 조화가 이뤄져 있습니다
치킨집에서 빵까지 먹을 줄 몰랐네요

치킨은 뼈가 있는 것이고요 빵도 감자튀김도 샐러드도 먹을만하고
서로 음식궁합이 잘 맞은 듯 합니다
가격은 25,900원입니다

쌈닭화히타 메뉴입니다
볶음 야채와 치킨을 또띠아에 싸 먹는 멕시칸 스타일 쌈닭

위 사진 오른쪽에 하얀 치즈같이 보인 것이 또띠아 인데 저기에
싸서 먹습니다
가격은 21.900원입니다


후레쉬 쌈닭
부드러운 치킨 순살과 상큼한 야채를 싸 먹는 쌈닭

 

개인적으로 이 메뉴가 가장 마음에 들고 맛있었습니다

고기는 당연히 부드럽고 맛있고 거기에 각종 야채를 함께 먹고

쌈무에 쌈으로 먹으니 느끼하지도 않고 상큼한 맛을 ㄴ꼈습니다

이것도 가격은 21,900원입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이 일반 치킨보다는 조금 더 비싸네요

 

 

 

 

 


불고기 치킨 퀘사디아
불고기 소스와 순살 치킨으로 맛을 낸 수제 퀘사디아

 

치킨집에 이런 메뉴가 있다니 신기하네요

애들은 치킨도 좋아하지만 이 메뉴를 더 좋아하네요

 

국물 쫄볶이 메뉴도 먹었는데 사진은 촬영하지 못했습니다

다양한 메뉴와 함께 맥주도 함께하니 기분 최고이네요

 

치맥의 진정한 맛인 듯합니다

 

 

치킨 메뉴 및 기타 메뉴가 많아 더 많이 먹고 싶었지만

배가 불러 이쯤 해서 더 이상 먹지 못했는데 그래도 치킨집에 와서

뭔가 아쉬워 결국 똥집 강정을 마지막으로 주문했습니다

 

쫄깃한 맛으로 마무리 음식으로 참 좋았습니다

 

 

 

 

 

친구 , 직장 회식 및 가족 모임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애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좋아하는 메뉴가 다양해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