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순천 신대 쿠로몬 일본식 외식 참치회,생선회,선술집 소고기타다끼 맛집

by 코리아 일상 2022. 1. 5.
반응형

순천 신대지구에 있는 쿠로몬에서 저녁식사하였는데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일본식 음식점인듯도 하고 그냥 선술집인 듯합니다

 

가족모임이나 회사 회식으로는 딱 좋은 장소입니다

 

 

 

 

입구입니다

신대지구에 있는데 신대 쿠로몬 검색하면 장소 잘 안내됩니다

생각보다 사람들 많습니다

 

 

 

 

 

 

들어가서 내부 사진 찍어볼까 했는데 사람들이 꽉 차서 

촬영하지 못했습니다

 

룸이 3개 정도 있고 나머지는 홀인데 대충 10 테이블 이상인 듯합니다

자리가 비는 곳이 하나도 없이 꽉 차있었네요

 

우리가 주문한 것은

 

소고기 타다끼

수제치킨 돈카츠

나가사끼 짬뽕 나베

모듬사시미 중간

치킨 가리아게

 

이렇게 주문했어요

인원은 4명입니다

 

 

 

 

 

 

처음에 초밥을 먼저 주문했는데 7시쯤에 갔는데 초밥이 

없다고 했는데 

재료가 떨어졌는지 판매를 안 하는 겄지 확인은 못해보았습니다

 

 

테이블이 있는 좌석은 촬영하지 못했는데

혼자서 먹을 수 있는 좌석은 사람이 없어 사진을 찍을 수 있었네요

여기는 이렇게 혼자서 먹을 수 있는 좌석이 있네요

 

 

 

 

 

 

저가 여기 음식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소고기 타다끼입니다

일행이 먼저 도착하고 내가 나중에 도착했을 때 겨우 3점 

남아있었네요

 

살짝 구운 소고기 다다끼 맛도 좋고 특히 씹는 식감이 너무 좋습니다

소주 안주로도 최고입니다

 

돈가스는 저가 오기 전에 딱 한점 남겨두고 다 먹어버렸네요

애들이랑 오면 돈가스 꼭 주문하세요

 

 

나가사끼 짬뽕 나베입니다

처음에 나가사끼 누룽지 나베 주문했는데 종업원이 이것으로

추천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 하야 귀가 얇아 바로 교체했습니다

 

국물이 끊여서 나오는데 채소, 팽이버섯 등은 그대로 올려져 있네요

 

 

 

 

 

 

데이블에서 이렇게 추가로 데우네요

 

 

광어, 우럭회를 주문할까 참치를 주문할까 잠시 고민하다가

모듬회로 결정했습니다

 

그런데 보기에는 참치회가 더 많은 듯 보이네요

참치회는 살짝 얼어있고 시간이 조금 지나니 바로 녹았네요

 

참치회 생각보다 맛있네요 

쿠로몬에서 회 주문할 때는 모둠회가 좋을 듯합니다

양도 적당히 괜찮고 광어, 우럭회도 싱싱하고 맛있네요

 

 

 

 

나가사끼 짬뽕 나베인데 처음에는 야채와 기타 건더기를 먹다가

면이 따로 나오는데 냄비에 넣어 계속 데우면 됩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괜찮고 회 먹다가 면을 먹으니 색다른 맛입니다

 

 

 

 

 

 

마지막으로 주문한 치킨 가리아게입니다

모양이 특이하고 바삭한 느낌이 강하고 이후 고기 씹는 맛이 있어

특이한 맛을 느낄 수 있었네요

 

 

속에는 이렇게 치킨이 있습니다

순살치킨이 아주 바삭하다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회식이나 가족 외식으로 무난한 것 같습니다

술먹기에도 안주가 다양하여 괜찮을 듯하고요

적당한 가격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테이블 크기가 작고 

테이블 개수에 비해 공감이 좁은 느낌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