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수 초밥 맛집 준스시참치 무선지구 생선 소고기초밥 알탕 점심 저녁 가격

by 코리아 일상 2022. 3. 25.
반응형

여수 무선지구에 아주 맛있는 생선초밥집에서 먹어보고
후가 평가합니다

점심 저녁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고 당양한 초밥과 기타
사이드 음식까지 맛있는 여수 준스시 참치 초밥집
가보겠습니다

 


방문한 시간은 저녁 6시 정도입니다
간판이 두 군데 있는데 한글과 영어로 준스시 있습니다
건물 외벽 디자인도 참 마음에 드네요

 

 

 

 


이곳은 여수 무선지구인데요
구 여천지역 화장동입니다
위치는 아래쪽에 게시하였습니다


식당 내부는 넓게 보이는데 테이블은
8개 정도로 많이 크지 않은 식당입니다

주방은 오픈되어 내부를 잘 볼 수 있습니다

저녁 7시가 넘어가면 자리가 없어 대기해야 한다고 하는데
이날도 저녁 6시 40분 정도에 빈자리 없이 꽉 차서
밖에 대기석에도 기다리는 손님 있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많이 있지만 대부분 생선초밥으로 이루어져 있고
기타 사이드 메뉴로 매운탕이 대부분이고 튀김, 덮밥, 가락국수, 생선호
등으로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일행이 4명으로
모듬특선초밥 4개
연어초밥 1개
소고기 초밥 1개
알탕
튀김 등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인데 깔끔하게 나오고 추가는 셀프입니다


초밥 나오기 전에 된장국이 나오는데 배가 고파 몇 번 떠먹었습니다
시원하고 맛있는 된장국이네요

 

 

 

 


이것이 특선 초밥입니다
광어, 도미, 새우, 연어, 참치, 소고기, 계란의 생선초밥이 맛깔스럽게
도마에 진열되어 있네요

생선초밥은 생선이 길어 마치 회를 먹는 기분이네요
가격은 2만 원입니다


가족, 지인, 친구 모임으로 좋을 듯합니다
전체적인 분위기 괜찮습니다


이것이 소고기 초밥(한우 등심)입니다
소고기가 살짝 미듐으로 구워져 식감이 너무 좋고 부드럽습니다


연어 좋아하신 분들은 연어초밥 별도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모두들 식성이 좋아 부족할 것 같아

연어초밥 추가했습니다

가격은 16,000원입니다

 

연어 좋아하는 사람들 많네요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최고입니다

 

 

소고기 초밥까지 추가했습니다

피가 살짝 보이네요

저정도 구워질 때가 소고기는 제일 맛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18,000원입니다

 

생선초밥만 생각하는데 의외로 괜찮습니다

특히 애들과 먹을 때 생선 싫어하면

이것이 딱 좋습니다

고기라 애들도 좋아할 것입니다

 

 

 

 

 

뭔가 아쉬워 알탕을 추가했습니다

소주도 남아 있고 시원한 국물이 생각나서 먹고 싶었네요

 

초밥집에서 먹는 알탕도 괜찮네요

 

 

개인접시에 덜어 먹는데  알이 정말 맛있네요

가시면 꼭 드셔 보셔요

가격은 11,000원입니다

 

 

알탕에 밥도 조금 함께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새우튀김입니다

우동도 주문했는데 주인이 실수로 취소되었습니다

 

가격은 작은 것으로 11,000원입니다

새우 6개 고구마 3개입니다

역시 초밥 먹은 후 간식으로 새우튀김으로 마무리한 것이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