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순천 연향동 맛집 돼지고기 제육볶음 김치찌개 삼겹살 점심 저녁식사

by 코리아 일상 2022. 4. 9.
반응형

 

순천 연향동에서 저녁식사를 위해 맛집을 찾던 중 황금 식당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크지 않은 규모이지만 입소문이 좋아 지인들과 함께 모임장소로

결정했습니다

 

 

 

 

저녁시간 어두워지기 시작하는 시간입니다

간판은 삼겹살 전문점이라고 되어있네요 

코로나로 인해 오랜만에 밖에서 지인들과 만나는 자리라 기대가 됩니다

어서 빨리 코로나가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식당 내부는 크지 않은 규모이지만 깔끔하고 10 명상 모임도

가능할 정도이네요

 

 

메뉴판엔 없는데 우린 제육볶음을 주문했습니다

여기가 섬 겹살 김치찌개가 유명하지만 제육볶음 또한 맛있다는 소문이 있어

이것을 주문했네요

 

간단하게 식사만 하시려면 솥밥 정식도 괜찮다고 합니다

 

우리가 주문한 제육볶음은 1인분에 만원인데 4인분으로 했습니다

 

 

 

 

 

밑반찬입니다

다른 곳과 다르게 특이한 것이 많이 있네요

 

 

두부전, 소시지부침, 과일 샐러드, 시금치가 보이네요

 

 

굴 젓갈, 간장게장, 꼬막무침 등 맛있는 것이 많이 있네요

 

 

간장게장 엄청 싱싱하고 맛있네요

 

 

밑반찬 하나하나가 맛있고 정성이 들어간 것 같습니다

술안주로도 좋네요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제육 볶음입니다

보기에도 좋고 정말 맛있게 보입니다

 

처음 나올 때 어느 정도 조리가 되어있고 추가로 더 끊이면 됩니다

 

 

 

 

 

 

 

삼겹살만 자주 먹다가 제육볶음 먹는데 정말 맛있네요

국물도 적당히 있어 고기와 국물을 함께 먹는데

밥반찬으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최고이네요

 

고기 맛도 좋지만 저는 진한 국물 맛이 더 맛있네요

애들과 함께 가족 식사로도 괜찮을 듯합니다

 

 

역시 이런 자리에 술이 빠지면 안 되죠

제육볶음과 아주 잘 어울립니다

 

 

중간에 나온 계란찜입니다

 

 

사장님 서비스 피고막입니다

한입에 겨우 먹었습니다

크기가 엄청 큽니다

 

 

 

 

 

기름기 많은 삼겹살만 많이 드시지 마시고 제육볶음 드셔 보세요

의외로 맛있고 모임 음식을 괜찮습니다

 

여기 음식이  전체적을 맛있다 하여 다음에는 김치찌개 먹으려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