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만들기 집에서 만드는 음식 소개 합니다

밀키트 음식 소개 순대 돼지고기 편육 맛 후기 평가 찌개 불고기등

by 코리아 일상 2022. 4. 19.
반응형

최근 무인점포인 정육 밀키트 전문점이 주위에서 많이 영업하고 있습니다
맞벌이 부부 또는 혼밥족들이 많이 이용하지만
최근에는 일반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밀키트 음식을
많이 이용하고 있어 방문하여 구경하고 몇 가지 구입하여
직접 요리하여 먹어보고 맛,가격등 평가해보겠습니다


여러 메이커는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몇 가지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비슷비슷한 듯합니다


입구에 몇몇 주요 메뉴 가격표가 있네요
생각보다 다양한 음식이 정말 많네요


대부분 매장은 크지 않은 듯합니다
무인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혼자사 원하는 물건 구입하고 계산까지
혼자서 하고 나오면 됩니다


입구에 들어가니 시장바구니까지 준비되어 있네요
체온계까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내가 구입할 품목은 정해져 있었지만
잠깐 구경을 했습니다

재첩국 500g이 5,900원입니다
섬진강에서 나는 재첩은 정말 시원하고 해장국으로도 좋습니다
예전에는 재첩이 잡히는 철에만 먹을 수 있었는데 이제는
깔끔하게 손질하여 포장되어 나오 그대로 끓여 먹기만 하면
될 듯합니다

갈비찜도 양념이 잘 되어 깔끔하게 포장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요즘은 집에서 힘들게 갈비 양념하여 숙성시킬 필요 없는 듯합니다


국 종류가 많은 것 같습니다
뼈해장국 감자탕도 판매되네요
돼지국밥도 있는데 아직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데 다음에 꼭 한 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부대찌개 , 돈가스, 목살 스테이크 등
어른들이 좋아하는 것에서
애들까지 좋아한 음식들이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꼭 필요한 식품들이 정말 많이 있네요

앞으로 10년 후면 집에서는 간단한 조리만 하여 식사를 해결할 것

같습니다

 


저가 오늘 구입할 품목입니다
순대와 돼지고기 편육입니다
간단히 간식을 먹을 때 참 좋습니다

예전에는 편육 먹고 싶으면 시장까지 가서 전문점에서 구입해야
했는데 요즘은 이렇게 포장해서 깔끔하게 나오네요

 

바코드 인식기에 상품의 바코드 부분을 가까이하면 인식을 하고

결재가 진행되기 시작합니다

 

카드결제 현금결제 모두 가능하고 현금 결제는 잔돈도 자동으로

반환됩니다

 

 

1회용 비늘 봉투가 있어 편리하게 

담아서 집에 가져갔습니다

 

 

순대는 포장지 그대로 냄비에 물을 조금 담아 물을 끓이는데 물이 끓은 후

중간 불로 약 10분 정도 삶으면 먹기 좋게 잘 삶아지네요

 

 

 

맛은 탱탱하게 식감도 좋고 일반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맛과

똑같습니다

다만 아쉬운 부분은 간, 내장이 없어 순대만 먹어야 합니다

 

 

돼지고기 편육은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그대로 드시면 됩니다

먹고 남으면 냉장고에 보관 후 3일 정도 전까지 드시면 괜찮았습니다

 

이것도 맛은 일반 전문점에 판매 한나 것도 비슷합니다

다만 기름기는 조금 더 있는 것 같습니다

 

 

 

순대, 편육 모두 간식으로 참 좋았습니다

편육은 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다음엔 다른 음식 먹은 후 맛 후기 평가해 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