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순천 수육 맛집 연향동 호반왕순대 국밥 곱창전골등

by 코리아 일상 2022. 4. 28.
반응형

점심식사나 저녁 모임 맛있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 순천 연향동

호반 왕순대국밥에서 수육과 국밥 맛있다 하여 방문해보았습니다

 

 

이곳은 연향2지구에 있는 곳인데 나름대로 손님 많고 맛있다고 

하는 집입니다

 

음식은 다양한데

주메뉴가 돼지수육,국밥,순대입니다

 

회식이나 모임에서 삼겹살을 자주 먹는 편인데 구운 고기가

삶은 고기보다 건강에 좋지 않다고 하여

요즘은 수육이 더 당길 때가 많습니다

 

 

식당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생각보다 넓네요

이곳을 홀입니다

 

 

좌식으로 된 방이 있는데 

테이블이 10개 정도 있네요

모임이나 애기가 있으면 이곳 자리가 

좋겠습니다

 

 

우리는 입식으로 된 방이 또 하나 있었는데 테이블이 4개 있었습니다

여기게 자리를 잡았습니다

 

일단 홀과 테이블이 입식 좌식 모두 있어 선택하기

좋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우리가 먹을 메뉴는 

수육 특수부위 대 가격은 30,000원입니다

순대+수육도 좋은데 오늘은 고기만 먹고 싶네요

 

4명인데 순대국밥 하나 추가시키고

애들은 밥을 먹는다 하여 공기밥 먼저 2개

추가시켰습니다

 

다음에는 곱창전골도 먹고 싶습니다

 

기본 세팅 반찬입니다

일반식당과 비슷한데 부추가 마음에 듭니다

혈관건강에 좋다고 하여 요즘 자주 먹는 반찬입니다

 

드디어 수육 메뉴가 나왔습니다

가격비교 생각보다 괜찮은 듯합니다

일단 살코기가 많고 맛있는 부위가 다양하게 있는 것 같습니다

 

가끔 먹는 부위가 많이 보이는데 이름을 모르겠습니다

양도 많고 맛도 정말 좋네요

 

수육으로 먹으니 고구  굽는 수고도 필요 없이 정말 간편하고

여유 있게 먹습니다

애들도 정말 맛있다고 많이 먹네요

 

 

수육 주문하니 서비스로 나오는 국밥 국물입니다

속에 고기와 사리도 조금 있습니다

 

술안주로 좋고 리필도 가능합니다

 

 

아주 작은 놀이터가 있어 꼬맹이 애들 있으면 편리하고 

좋습니다

작지만 애들 재밌게 놀기에 충분합니다

 

 

이것은 순대국밥인데 다데기를 넣지 않아 색깔이 

국밥 같지가 않네요

순대는 전통순대가 들어가 있습니다

저는 먹어보지 않았는데 맛있다 하네요

 

 

애들이 워낙 잘 먹어 조금 부족하여 추가하였습니다

이곳은 특이하게 만 원짜리 추가가 가능합니다

 

살짝 부족하거나 술안주로 먹으려면 이것 시키면 좋습니다

만원이지만 그래도 양이 많습니다

다른 데서는 이런 서비스 보지 못했는데 

만 원짜리 추가 메뉴가 마음에 듭니다

 

전체적인 평가는 가족회식 또는 간단한 식사하기 좋습니다

룸이나 홀이 넓어 모임 하기도 괜찮고 회식 메뉴로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