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BHC 뿌링클콤보 맛초킹콤보 치즈볼 셋트메뉴 먹방 및 후기

by 코리아 일상 2021. 4. 13.
반응형

 

치킨을 사랑하는 사람들

불금은 절대 지나칠 수 없죠

특히 코로나 시대에 외식이 힘든

상황에서 치킨을 만나는 날이 자꾸

늘어가네요

 

치킨 메뉴 많지만 여기서 BHC치킨

카카오톡 선물 기프트콘으로 세트메뉴

주문하여

맛보고 리뷰 남김니다

 

뿌링클 캄보, 맛초킹 캄보, 치즈볼

달려 봅니다

눌은밥 치킨, 교촌치킨도

이 메뉴가 마음에 들었죠

 

 

치킨 포장이네요

포장지가 간단합니다

세트메뉴라 콜라 2리터,치킨무 2

함께 따라오네요

가격은 총 41,000원에 주문했습니다

그럼 하나씩 소개하겠습니다

 

 

1. 뿌링클 캄보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치킨

뿌링클 가루가 뿌려져 있어 맛이

확실히 다릅니다

순수한 맛 및 오리지널 치킨 맛을 느끼고

싶으면 이것이 최고죠

순살도 있지만 역시 먹는 맛은

뼈가 있어 발라 먹어야 먹는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일반 치킨 맛과 비교가 안 되는

것이 뿌링클 가루가 한층 맛의 차리를

높여주네요 특히 애들이 입맛에

정확히 맞춰진 느낌입니다

 

이것도 닭다리와 날개 윙으로 구성

되어 있어 먹기 좋고 편하죠

단, 단점은

파우더가 떨어져 지저분하게 하여

청소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돌아다니면서 먹으면 곤란하죠

 

씹는 맛은 바삭바삭하며 혀에서

느끼는 맛의 느낌이 새콤달콤합니다

 

 

BHC 다른 메뉴 포테킹 골드 킹 메뉴가

있지만 우리 애들은 이것이 제일

맛있다 하네요

특히 밝다는 먹는 맛이 좋다고 합니다

코로나 때문 치킨 먹는 날이

자꾸만 늘어난 기분이네요

배달음식으로 역시 치킨이 최고입니다

 

 

2. 맛초킹 캄보

양념치킨입니다

구성은 닭다리와 날개로 되어 있어요

양념이 약간 매콤하여 어린애들은

먹기 힘들지만 초등학생4학년 이상이면

잘 먹네요

 

양념이라 먹기 귀찮아 처음에는

먹기 주저했는데 닭다리 하나

먹은 후 맛에 빠져 들었습니다

뿌링클과 세트메뉴에서

약간 매콤하여 애들이 뿌링클만

먹다 보니 자연스럽게

어른들은 역시 맛초킹을 먹었는데

평소 후리드를 좋아해 양념은

잘 안 먹었지만 이것은 맛이 특이하고

살짝 매콤한 맛이 입맛에 딱 좋아

자꾸 먹게 되었습니다

 

특히 맥주 한잔 함께 하면 더 이상

말로 표현 안되네요

 

애들도 처음엔 매콤하다고 안 먹다가

적응하여 잘 먹고 밥이랑 함께

먹어도 짭짤하여 맛있다 그러네요

 

 

3. 치즈볼

가격이 5천원에 5개 들어있네요

찹쌀 도넛같이 쫄깃하여 맛있네요

정식 이름은 달 콤바삭 치즈볼 속에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데 치즈가

길게 늘어나지 않아 애들이

실망했어요

하지만 맛에서는 실망하지 않고

한입에 싹 먹어 치웁니다

 

약간 비싼 느낌이 드는 가격인데

아직까지 별도 주문은 안 해보고

세트로만 보았는데 애들이 좋아해

다음엔 별도 주문 예정입니다

 

위의 세 가지 메뉴를 먹어보았는데

애들이 있는 가족에게 딱 어울릴 듯

합니다 어른과 애들 입맛에 맛게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한 끼 식사로

충분할 것 같고 치킨무 2개 콜카콜라

큰 것이 서비스로 나와

입맛을 한층 더 돋구어 줍니다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