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망상오토캠핑장 카라반 해수욕장 해변 이용 후기

by 코리아 일상 2021. 4. 28.
반응형

망상해수욕장 피서 가서 숙박은 카라반을

이용했습니다

동해안에서 넓은 백사장이 있어 해변에서

놀기도 좋고 바로 옆에 캐러반이 있어

편리성까지 있었습니다

망상 제2오토캠핑장은 텐트촌, 카라반이 모두 있고

사전 예약제로 운영합니다

 

엄청나게 많이 있네요

6인용과 4인용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사전에 예약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예약은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하고

사용일 한달전부터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가격은 일반 민간 시설보다는 저렴합니다

 

 

 

우리가 이용한 4인용입니다

 

외부 크기가 일반 민간 시설보다는 

큰 것 같습니다

 

 

테이블도 하나씩 있고 파라솔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주방이 보이고 옆에 냉장고가 있네요
왼쪽은 거실이고 오른쪽은 안방입니다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여기가 거실입니다

4명이 앉을 수 있는

소파가 있고 TV도 있습니다

근데 온돌바닥이 상당이 넓게 있습니다

밥상이 있어 여기서 식사를 해결합니다

거실이 넓어 잠도 잘 수 있겠네요

 

구조가 특이한데 진짜 마음에 드네요

가족이 모여 애기도 할 수 있고 단체 게임도

할 수 있겠네요

그냥 온돌방 같습니다

 

소파인데 조그만합니다 

거실에 있으며 실용적입니다

바로 뒤에 TV도 있고요

 

 

왼쪽이 2층 침대입니다

위, 아래로 2명이 잘 수 있는데 초등생은

침대 하나에서 두 명도 잘 수 있겠네요

 

 

 

2층 침대 2층입니다

상당이 넓어 어린이는 2 명자 잘 수 있겠네요

 

 

 

여기는 2층 침대 바로 옆 화장실입니다

욕조, 변기통 세면대가 있는데

욕조나 세면대가 진짜 작은데 사용할 만합니다

 

 

 

여기는 입구에서 오른쪽 주방입니다

 

 

가스레인지는 없고 인덕션이 있어

편리하고 안전하네요

 

 

 

주방인데 냄비도 있고 밥그릇, 수저, 프라이팬

전기밥솥, 가위, 수저, 젓가락 등 모두

갖추어져 있습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곳이 안방 입구입니다

 

 

 

 

입구 들어오면 오른쪽에 안방이 있습니다

주방 싱크대 뒤쪽입니다

아담하고 부부가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양쪽으로 창문이 있어 밖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요

 

 

 

 

여기 카라반의 특징이 일단 아주 넓어 좋고요

가격도 다른 곳에 비교 저렴합니다

또 인근에 묵호항, 정동진이 있고, 강릉에도

볼거리가 많으니 함께 하면 좋을 듯합니다

여기 망상해변에도 편의시설이 잘 돼있어

편의점 사워장 이용이 편리해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