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피자나라치킨공주 메뉴 여러가지 주문하여 먹어보기

by 코리아 일상 2021. 5. 2.
반응형

치킨, 피자, 스파게티는 언제나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그래서 이번엔 세트메뉴로

모두 한번 먹어 보기로 했다

 

그런데 치킨과 피자는 세트가 있는데 

스파게티까지는 없었다

그래서 스파게티는 별도로 추가하여 주문했다

 

다른 곳 보다 여기가 저렴했다

저렴하다고 맛이 없으면 안돼서 후기들을

보고 괜찮다 하여 일단 먹어보기로 했다

 

배달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다 처음 이용하는

곳이다 배달이 있어도 비용이 있어

주문 후 직접 찾으러 갔다 

간판이 화려하지 않고 단순하지만 

괜찮아 보였다

 

3종류를 모두 먹을 수 있어 일단 좋았다

가격은 개별로 주문하면 36,900원인데

33,000원으로 기억하는데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는다

피자 1개, 양념치킨 1개, 스파게티 2개

트리플 바비큐 피자 미듐 사이즈이다

보기에도 맛있게 보이고 냄새도 좋다

최근엔 피자보다 치킨을 많이 먹어

먹을 기회가 적었는데 역시 맛있다

애들도 치킨 다음으로 좋아하는 것이

피자인 것 같다

콤피네이션 피자를 많이 먹는데

맛은 비슷한 것 같다

 

다음은 양념치킨이다

어른 2명 애들 2명이 먹는데

부족하지는 않은 것 같다

하나씩 먹은 게 아니라 이것저것 함께

먹었다

양념치킨인데 다른 메이커들과 비교

떨어지지 않고 비슷했다

후라이드가 좋은데 애들이 양념치킨을

좋아해 이것 먹기로 했다

고기가 부드럽고 양념 맛도  새콤달콤

맛있었다 

 

 

초등생 아이는 계속 번갈아 가면서 

먹었다 세트메뉴의 장점이 모두 먹을 수

있어 역시 좋다

 

 

스파게티는 평상시 피자나 치킨과 비교 자주 

먹는 것이 아니다

푸실리 스파게티인데 여기서 이 메뉴는

사이드 메뉴이다

 

개별로 구입하면 1개에 4,000원이다

치즈가 듬쁨있어 애들이 좋아하고

어른들도 먹을만한 수준을 넘어

맛있다

저는 라면보다 맛있었다

 

생각보다 애들이 좋아했다

양도 많았고 가격도 저렴하니  치킨 주문 시

별도 1개 또는 2개 주문하여 함께 먹으면

진짜 좋을 듯하다

 

피자보다 더 인기가 있었다

생각지 못한 것이라 의외로 인기가 좋았다

다음부터 세트메뉴가 아니더라도

이것은 한 개라도 추가 주문해야겠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세트메뉴 저렴하면서도

여러 가지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좋았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