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일상 취미생활 함께 합니다

인토 스터디카페 이용후기 편의시설 알아보기

by 코리아 일상 2021. 5. 5.
반응형

도서관 보다 스터디카페를 많이

이용하는 추세입니다

일단 집앞에 가까이 있어 좋고 편안하고

편의 시설이 잘 되어 있어 학생,직장인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듯 합니다

전국적인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인토 스터디카페 어느 지점을 방문하여

이용하고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잘 보시고 이용시 참고 바랍니다

입구에 들어가니 이용요금표가 있네요

가격이 좀 비싸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근데 어차피 카페는 커피나 차를 마시고

1~2시간정도 있다 오는 곳이라

그냥 적당하다 다시 생각했습니다

 

보통 시간권은 지정석이 아닌 자유석으로

빈자리 골라서 가는 곳입니다

이곳은 무인으로 운영되는 곳으로

무인발매기에서 회원가입하여 빈자리를

예매하여 입장하는 시스템이네요

 

무인시스템에 익숙하신 분들은 편리하실 듯

합니다

 

영수증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고

별도로 QR코드가 찍힌 종이 스마트키를

받아 출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는 이용자외에 출입할 수 없네요

 

 

여기가 내부입니다

스터디카페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여기는 독서실 같이 1인실로 운영되고

있네요 독립적인 공간에서 집중력 있게

공부할 여건이 된것 같습니다

 

창문쪽으로 책상들은 약간은 오픈되어 있네요

 

여기는 1인실입니다 혼자 독립적인 공간에서

방해받지 않고 공부 할 수 있으며

주의 시선으로 부터 자유롭습니다

다만 밑부분을 오픈되어 있네요

거의 독서실 수준인듯 합니다

 

여기는 4~6명이 모여 그룹으로 할 수 있는

스터디룸입니다

아득하고 함께 모여 조용한 이야기와 토론도

할 수 있는 곳으로 1개실 또는 2개실 정도 밖에\

없어 미리 예약해야 할듯 합니다

 

공부하는 곳은 소개을 대충 하였고

여기는 편이시설입니다

공부하다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커피와 음식을 데워 먹을 수 있고 

휴대폰 충전 프린터,복사등도 할 수 있네요

 

원두커피입니다

물론 무료로 드실 수 있습니다

텀블러가 있으면 얼음도 있으니

아이스커피도 마실 수 있습니다

 

 

전자렌인지도 ,토스트기기도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컵이나 물병등을 씻을 수 도 있네요

 

프린터,복사 가능합니다

 

푸드존으로 역기서 도시락을 챙겨오면

밥을 드실 수 있고 간단한 음식도 먹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커피도 마시고 조용히 이야기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노트북은 이용은 무소음 키보드,마우스 사용

조건하에 카페내부에서 이용할 수 있는데

이런 조건이 안되면 여기서 이용 가능합니다

 

아주 작은 부분에서 신경을 많이 쓰신듯

합니다

냉장고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여기는 

냉장고를 열면 제일 윗부부은 여기 

사장님이 준비한 음료수를 마실 수 있구요

다른칸들은 각자 본인들이 준비한 음식을

여기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혼선을 피하기 위해 봉지에 이름을

표시하기를 권장하네요

 

스터디카페 참 편리하게 되어있네요

이미 우리 주위에 구석구석 있는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