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편의점 도시락 김밥 식사 음식 맛 평가 후기

by 코리아 일상 2021. 5. 28.
반응형

 

 

편의점 음식 다양하여 먹을 것이 정말 많습니다

삼각김밥이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면서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음식들이 나오고 특히나 혼족들이 혼밥을 하면서 편의점 음식은
더 활성화 된것 같습니다

역기서 삼각김밥이 아닌 줄김밥을 먹고 난 후기를 리뷰하겠습니다

예전엔 삼각김밥의 종류가 다양하여 김치,불고기김밥등을 주로
먹었는데 최근엔 도시락을 가끔식 먹은 적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소감으로는 역시 가성비가 좋다는 것입니다

애들은 샌드위치,햄버거,치킨 닭다리를 많이 좋아하고 역시 컵라면도
엄청난 인기를 모으고 있죠
어른들은 도시락이나 김밥으로 한 끼를 해결하지만 애들은 햄버거, 샌드위치에
초코 에몽 우유로 한 끼를 해결하는 친구들이 많았습니다

 

오늘의 주제 줄김밥입니다

저는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한끼 해결할 때 김밥 특히 최근에 줄김밥으로
많이 먹고 있습니다
삼각김밥도 맛은 좋은데 먹는데 불편하여 메뉴를 교체하는 이유가 되었네요
어쩌다 줄김밥을 먹었는데 일반 김밥집에서 먹는 김밥과 비슷하며
맛 이 더 좋고 무엇보다 먹기 편했습니다

편의점 내부에서 먹을 때도 편했지만 음료수와 함께 하나 사서
차에서 먹기에도 좋아서 자주 이용하게 되었네요

 

 


줄김밥도 삼각김밥처럼 종류가 다양합니다
gs편의점에서 판매한 것인데요 언양식 불고기 김밥, 바싹불고기 김밥
2종류를 구입하여 애들과 나누어 먹었는데 양도 적당하고 고기도
씹히는 맛도 있어 괜찮았습니다

아래 사진이 한 줄이네요
삼각김밥의 양이 155g 정도 하는데 줄김밥은 210g으로 배불를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간단하게 한 끼는 괜찮네요


김밥 속이 꽉 차서 알차고 일단 고기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요
가격이 2,100원인데 일반 김밥전문점과 비슷하거나 약간 저렴한 듯합니다
하지만 종류가 다양하고 언제든 쉽게 주위에서 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 식감이 좋은데 씹는 촉감이 전문 김밥집의 김밥과 다른 특유의 맛이
입에 맞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개인적인 단점은 저가 워낙 싱겁게 먹어 약간 짭조름한 맛이
있어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저에게는 약간은 짜게 느껴졌네요
하지만 최종 결론은 괜찮은 음식인 것 같습니다


 

 

 


김밥을 먹은 후 음료는 애들이 좋아하는 초코 에몽으로 마셔는에
역시 어른들 입맛에 아닌 것 같네요
저는 다시 생수 한 병 사서 마셨습니다
최근엔 희망 급식바우처 이용할 수 있어 주요 인기 품목은 조기에
품절되는 경우가 있는 경우가 가끔씩 있네요

편의점 음식 한 끼 식사 오늘은 줄김밥에 대해 간단하게
리뷰하였고 편의점 식사 가능 품목이 많으니 향후 다른 품목으로
식사 가능한 것을 골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의 개인적으로 구입하여 먹고 난 후 소감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