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과 피자는 우리들이 좋아하는 간식 중에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데 이 두 가지를 동시에 판매하여 주문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 바로 순살만 공격이라는 브랜드의 메뉴를 먹어보겠습니다.
배달앱을 이용하여 주문하였으며 각 메뉴마다 박스에 포장되어 다시한번 전체적으로 비닐봉지에 포장되어 배달되었는데 메뉴나 가격 맛을 먹어보고 자세히 정리하여 보겠습니다.
간식 드시는데 많은 참고 바랍니다.
순살만공격 메뉴는 참으로 다양하느데 대표적인 것은 치파포라 하여 순살이 여러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판매 된 것이라 생각하시면 되고 피자 메뉴도 있습니다.
또한 바베큐나 피자도 판매하며 단품이나 세트메뉴로 각각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치파포와 크러스트피자 세트를 27,900원에 주문했고 추가로 순살만 간장바베큐를 16,900원에 주문하여 배달을 하였고 배달비 3천 원을 포함하여 총 47,800원에 주문하였는데 각종할인을 받아 47,800원을 최종결재하였습니다.
이것이 치파포 순살치킨인데 여러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맛의 종류를 살펴보면 갈릭다이브, 양념, 레드빌, 살사나초 맛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여기에 아주 매운맛이 있으므로 애들과 함께 먹을 때는 미리 하나를 맛을 보고 먹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가 순살로 되어 있어 드시기에는 편하며 각종 양념맛이 입안을 즐겁게 하여 주고 고기도 부드럽고 식감이 아주 좋아 만족했습니다.
이것은 간장바베큐인데 필자는 이것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살짝 매운맛도 있으면서 고기맛과 양념맛이 잘 어우러져 입맛을 돋우고 떡볶이도 들어있어 맛을 더 충족할 수 있게 합니다.
애들도 좋아하지만 느끼한 맛이 적어 어른들이 더 좋아합니다.
오랜만에 먹어보 피자 정말 맛있습니다. 별로 느끼하지도 않고 고구마도 들어 있고 각종 맛있는 재료가 들어가 있어 치킨과 함께 먹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세트로 주문한 것인데 가격도 적당하고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애들과 여러명이 드실 예정이라면 피자나 치킨을 각각 전문매장에서 한 가지 메뉴만 드시는 것보다 이렇게 이곳에서 세트메뉴로 주문하여 동시에 먹을 수 있어 더 만족도가 좋을 수 있습니다.
맛은 좋아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오늘 3가지 메뉴에 더 많은 맛을 느끼는 정말 즐거운 간식 시간이 되었습니다.
재미가 있는 스토리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