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는 여전히 비싼 음식이지만 최대한 저렴하고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는데 순천 신대축산물백화점 정육식당에서 저렴하게 먹어보고 후기 올려보겠습니다.
금당지구에서 복성고등학교 가는 길에 있는데 3층으로 되어 있어 1층은 정육정 2층은 소고기를 먹는 식당, 3층은 돼지고기와 소고기 모두를 먹을 수 있는 곳인데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내부가 많이 넓어 단체회식이나 가족식사로도 참 좋습니다.
1층에는 이렇게 정육점이 아주 크게 있습니다. 정육식당을 이용하는 사람들 뿐만 아니라 식당을 이용하지 않은 분들도 이곳에서 고기를 구입하러 많이 찾습니다.
일단 이곳에서 고기를 구입하여 계산하고 2층이나 3층으로 가는데 2층은 무조건 소고기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숯불에 구워먹고 전체 룸으로 되어 있는데 고급스러운 소고기 전문식당 분위기입니다.
3층은 일반 홀과 룸으로 되어 있는데 불판으로 구워 먹습니다.
고기는 일반정육점에서 판매하는 가격과 비슷하는데 소고기 갈빗살이 100g당 15,000원 수준이고 대부분 고기가 1만 원대 초반 중반 후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채끝살이나 부채살등이 1만 원대 후반입니다.
고기의 질은 고급한우전문점에서 판매하는 것과 동일하면서 엄청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2층으로 예약했는데 이곳은 안전하게 자리를 잡으려면 1주일 전에 예약해야 하고 3일 전에 예약하면 자리가 없을 수 있습니다.
상차림비는 어른이 6천 원 어린이는 4천 원이며 3층은 조금 더 저렴합니다.
이렇게 상차림비만 조금 부담하면 일반 소고기 전문식당에서 100g당 35,000원 하는 소고기를 이곳에서는 15,000원 정도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내부 분위기는 아주 고급스럽고 4인용,8인용,12인용 룸이 각각 있어 원하는 데로 예약가능합니다.
중간에 문으로 칸막이가 되어 있어 단체회식도 가능합니다.
구입한 소고기로 숯불에 굽는데 정말 맛있게 보이고 싱싱합니다.
밑반찬은 기본으로 나오고 선짓국도 나오며 룸 안에 냉장고가 있어 음료나 주류는 셀프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고기의 질은 정말 좋았습니다.
최고급 한우고기이며 정말 입안에서 살살 녹는다는 표현이 맞습니다.
일반 전문식당보다 최소 30~40% 이상 저렴하게 드시면서 고급식당에서 먹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2층 식당 이름이 한우가 좋은 날인데 자체 메뉴판인데 후식과 주류가격표입니다.
또한 선물세트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후식으로는 냉면, 된장국, 사골떡국, 김치찌개등이 판매되고 주류는 소주와 맥주 이외에 와인도 판매되어 분위기를 잡을 수 도 있네요.
우리는 후식으로 냉면을 먹었는데 역시 고기 먹고 난 후 냉면이 최고입니다.
맛도 좋았고 시원하게 잘 먹었습니다.
이렇게 정육식당을 잘 이용하였는데 정말 만족하였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가셔도 아주 좋을 듯합니다.
일상에 도움을 주는 스토리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