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순천 냉면맛집 오대 옥천 냉면 만두 숯불갈비

by 코리아 일상 2021. 7. 13.
반응형

냉면 맛집 탐방 후기 리뷰 숯불갈비 까지

 

 

 

냉면은 5월부터 10월까지도 즐겨먹는 음식이다

맛도 업소별로 다양하고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게 있어 요즘은

반드시 사전에 인터넷 등으로 맛집을 확인하고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남 순천에 있는 냉면 맛집 오대 옥천냉면집으로 가보겠습니다

 

 

입구까지 찾아 왔는데 간판이 크게 보이네요

본점이라가 간판에 있는데 또 어디에 지점도 있는가 봅니다

숯불갈비도 있는데 궁금합니다

 

위치는 순천시 연향동에 있고

교통도 좋고 주차장이 있어 편리하다

 

 

입구에서 체온체크를 하고 QR코드로 입장 확인 후 들어갈 수 있다

내부로 들어오니 상당히 넓네요

 

주방은 개방이 되어 있어 내부를 볼수 있다

 

오후 2시 넘어서 갔는데도 손님이 많이 있었다

다행히 자리는 많이 남아있어다

 

 

자리에 앉기전 미리 이곳에서 주문을 해야 한다

주문에서 자리 지정까지 셀프로 진행된다 이런 것에 익숙지 않으면 

힘들 것 같다

물론 직원에게 도움도 요청할 수 있다

 

먼저 테이블 자리를 지정하고 이후 주문을 한다

터치로 하고 메뉴가 화면에 모두 나오기 때문에 먹고 싶은 것 모두 터치하여

주문하고 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이후 지정한 자리로 이동한다

 

 

 

 

 

4명이 가서 물냉면 4개를 주문하고 만두1개 숯불갈비 2인분을 주문했다

처음엔 만두만 주문할려 했는데 여기 숯불갈비가 맛있다 하여

추가 주문했다

 

 

밑반찬과 만두가 먼저 나왔다

요즘은 냉면집에서 만두를 추가하는 것 필수인 것 같다

 

 

만두를 먹고 있으니 숯불갈비가 나온다

이미 구워져서 덩어리로 나왔다

보기엔 먹음직스럽게 잘 구워지게 보였다

 

뼈도 같이 붙어 나오는데 갈비는 가위로 먹기 좋게 썰어

먹으면 된다

 

 

 

갈비는 생각보다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었다 

고기의 식감도 좋고 양념맛도 적당히 맛있고 양파와 소스에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다만 가격이 좀비싸서 부담은 쪼끔 되었다

그래도 한번 먹어볼만하다 

맛이 정말 좋다

 

 

드디어 본 메뉴인 물냉면이 나왔다

이곳은 메밀을 이용하여 면을 직접 뽑는다 했다

시원한 육수에 면이 있고 계란반개에 고기 하나 그리고 소스가 뿌려져 있다

 

거기에 본인 입맛에 맞추기 위해 식초와 겨자를 추가가 첨가했다

내는 겨자를 좋아해서 조금 많이 넣었다

 

그리고 가위로 면을 3번정도 자르고 바로 비볐다

 

 

 

 

냉면은 면도 맛있지만 역시 시원한 육수 맛이다

육수 맛이 정말 시원하고 새콤한 맛이 입맛에 딱 맞아 맛있었다

 

면발도 쫄깃하여 맛있었고 대체적으로 만족하였다

냉면도 역시 맛집에서 먹어야 한다

 

 

 

이곳은 재료는 대부분 국산으로 직접 만든다고 한다

 

전용 주차장이 있어 편리하였다

다만 한창 여름에는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아 대기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특히 주말에는 사람이 더 많으니 점심시간을 피해서 가는 것이 좋을 듯하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