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편의점 음식 맛집 간식 한끼 해결 라면 족발 치킨 닭다리 샌드위치등

by 코리아 일상 2021. 7. 21.
반응형

편의점에서 한끼 해결할 음식은

 

 

 

 

 

먹는 것도 간단하게 해결하는 시대입니다

특별한 맛집이나 유명한 식당이 아니어도 좋은 곳 많습니다

 

특히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혼밥, 혼술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점심이나 저녁을 간단하게 먹는 경우가 많은데 꼭 혼밥이 아니더라도

저렴하게 가볍게 먹을 수 있은 편의점에서 한 끼 해결해 보았습니다

 

 

애들과 점심한끼 해결하기 위해 편의점에 들렀습니다

국밥을 먹을까 짜장면을 먹을까 고민하다 그냥 편의점으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과연 편의점에서 점심 메뉴는 뭘 먹을 수 있을까요

 

먼저 삼각김밥이 들어오네요

애들은 삼각깁밥 좋아하는데 어른인 저는 그냥 일반 김밥 모양인

삼겹살 김밥을 하나 골랐습니다

 

 

요즘 편의점 음식 정말 다양하네요

도시락이 저렴한 가격에 많이 이용하는데 보쌈수육, 막창, 닭발, 족발 등 

종류가 정말 많이 있네요

 

사진에는 없는데 치킨다리도 부위별로 판매되어 먹을 수 있구요

 

 

편의점에서 역시 빠질 수 없는 것 라면이죠

라면 종류도 많고 다양해 일반 라면도 있지만 쫄면, 짜장면, 라볶이 등도

먹기 편하고 맛이 있습니다

 

 

 

 

 

 

 

 

여러 가지 고민 끝에 3명이 먹을 음식인데 

삼각김밥 3개와 일반 모양 김밥 하나,

라면은 육개장 라면, 틈새라면, 신라면을 골랐습니다

 

위 사진에는 없는데 샌드위치도 2개 골랐습니다

햄버거도 있는데 우리 입맛에는 안 맛고 샌드위치가 더 맛있어 

이것으로 선택했습니다

 

보쌈도 하나 먹고 싶었는데 이번에는 참았고 다음에 먹게 되면

다시 리뷰해 보겠습니다

 

 

음료수는 애들은 역시 초코우유,바나나우유가 최고 인기이네요

 

요즘 애들은 짜장면도 좋아하지만 편의점 가서 한 끼 먹는 것도 너무 좋아해요

여러 가지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 평소에 부모님이 못 먹게 하기 때문에 더 먹고 싶은

생각이 있는가 보네요

 

 

마지막으로 골른 것이 치킨 닭다리입니다

2~3종류가 부위가 더 있었고 한 조각에 2,000원 정도 하는데 맛이 

괜찮았습니다

 

이런 것 때문에 애들이 편의점에 가자고 하는 것 같습니다

애들 때문에 편의점이라는 맛집에서 한 끼 해결했는데 자주는 이용 못하겠지만

이렇게 한번 이용해보니 가끔씩 한 번씩 이용할 것 같네요

대체로 만족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