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홈플러스 대형마트 소떡소떡 맛집 가격 후기 다양한 분식 음식

by 코리아 일상 2021. 7. 22.
반응형

소떡소떡 먹고 싶다

 

 

 

 

홈플러스 쇼핑하러 갔다가 소떡소떡 구입하였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떡볶이, 순대, 떡꼬치, 소떡소떡  이런 음식은 길거리 음식으로 대부분

길을 가다 많이 구입하여 먹습니다

 

핫도구나 호떡, 붕어빵도 길거리 포장마차에서 지금도 많이 판매되고 많이들 먹죠

 

 

하지만 최근엔 길거리가 아닌 가계에서 판매되고 전문적인 체인점까지 생겨서 

언제 어디서나 쉽게 구입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분식 전문 판매 체인점인 아딸 , 감탄 떡볶이가 대표적인데요

최근엔 대형마트에서도 사이드 음식이 아닌 전문적으로 판매되고 있네요

 

 

홈플러스 쇼핑 가서 돌아다니다  떡과 소시지가 함께 어우러진 소떡소떡이 있는데

너무 맛있게 보여 하나 구입했습니다

 

하나의 포장지에 2개가 들어 있는데 하나에 2천 원 정도 하는데

약간 비싸다는 생각도 있네요

 

 

 

 

 

 

 

 

그래도 너무 맛있게 보여 두 개의 포장지를 들어 낱개로 4개를 구입해서

애들과 함께 먹으려 구입했습니다

 

 

처음에 비싸다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양이 많네요 

그냥 간식용으로 먹는데 하나면 충분하 양이네요

 

떡도 맛있고 소시지도 맛있는데 양념이 잘 맞아 생각보다 맛있게 

먹어습니다

오랜만에 먹었 보았는데 애들도 너무 좋아했습니다

대형마트에서 이런 거 사 먹어도 괜찮은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