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일상 취미생활 함께 합니다

엔진오일 교환 인터넷 구매 쿠폰 이용 가장 저렴한곳

by 코리아 일상 2021. 3. 22.
반응형

엔진오일 교환 자동차 관리중

제일 많이 신경쓰는 부분이죠

교환주기도 개인마다 차이가 있고

가격 또한 업체마다 다르게 적용됩니다

자동차 소모품중 제일 많이 교체하는

것이고 가격또한 부담이 되니

여기서 가장 저렴하게 교환 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 하겠습니다

 

저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교환 쿠폰을

구입하여 카센터에 가서 작업합니다

인터넷 구매 엔진오일교환 카젠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옥션이나 다음,네이버 쇼핑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일반오일은 아반떼는 25,000원정도

소나타는 29,000원 정도 합니다

SUV는 싼타페,소렌토 스포티지가 3만원

중반정도 합니다

합성유는 2배정도 비싸네요

일단 일반 카센터 보다는 엄청 저렴합니다

 

쇼핑몰에서 구입하면 24시간 이전에

이렇게 문자가 오네요

여기에 교환쿠폰 번호가 있어 사용가능합니다

 

카젠 정비 업소입니다 전국으로 운영되며

각 지역에 체인점이 이렇게 있어

본인이 있는 곳에서 가까운곳에 가서

문자 쿠폰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일반 카센터 같이 경정비를 위주로

하며 직원들도 친절하고 기타 다른 소모품

오일들도 교환 할 수 있네요

 

다른 정비업체와 똑같은 방법으로

교환합니다 단지 가격이 저렴할 뿐입니다

 

타이어 압력도 체크해 주고 엔진룸도

에어청소를 깨끗이 서비스로 해주네요

에어크리너도 교체하구요

 

 

또한 교환이 끝나면 이용 감사 문자도

보내고 교환시기가 되면 문자가 1회정도

또 날아 오네요

일단 가격저렴하고 서비스좋아 당분간

이용해 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