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순천 신대 고기도마 돼지고기 소고기 숯불고기 맛집

by 코리아 일상 2021. 12. 10.
반응형

돼지고기 먹기 좋은 곳 찾다가 고기도마를 찾아갔습니다

이곳은 돼지고기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소고기도 있습니다

일단 일행과 함께 고기맛을 보러 가보았습니다

 

 

 

 

돼지고기 삼겹살집은 많지만 이곳은

직원이 직접 구워주고 스페인산 고급고기가 있다하여

가보았습니다

 

 

입구입니다

이름이 이가 고기도마 이름이 참 괜찮은 것 같네요

 

 

 

 

위치는 순천 신대지구에 있습니다

 

 

 

주말 17시30분쯤 갔는데  아직 손님이 없네요

홀은 깔끔하고 넓어 가족이나 단체회식 괜찮은 것 같습니다

 

 

우리는 미리예약을 하여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밑반찬이 미리 세팅되어 있네요

부추도 있고 배추 기타 양념 등 기본은 다 있는 듯합니다

 

 

 

 

 

고기 도마 고기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하고 있네요

이베리코 세르도 처음 듣는 말인데요

스페인산 돼지고기이네요

 

 

메뉴판입니다

일반 돼지고기 구이집 보다 가격이 조금 더 비싼듯합니다

 

일단 우리나라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은 1인분(150g) 13,000원입니다

하지만

이베리코 세르도 스페인산 고급 돼지고기는  1인분에

15,000원에서 18,000원까지 입니다

 

 

 

 

 

 

 

일행이 많아 이것저것 골고루 시켜서 먹었는데 고기만 보고

어떤 메뉴인지 모르겠네요

이베리코 세르도 꽃 갈빗살인 듯합니다

 

이곳의 특이한 점이 

각 테이블 한쪽에 고기를 굽는 불판이 있는데 손님들이

고기를 굽지 않습니다

종업원이 직접 와서 모두 구워질 때까지 직접 구워줍니다

 

혹시 이래서 고깃값이 조금 더 비싼가 하는 생각도 했습니다

 

 

이베리코 세르도 꽃 목살입니다

종업원이 구울 때 살짝 가서 사진 한방 찍었네요

 

 

 

 

 

배속에서 계속 신호를 보내기를 반복 한끝에 드디어

구워진 고기가 왔습니다

 

직원이 고기가 구워지면 이렇게 접시에 담아서 각 테이블에

갔다 주네요

보통 직원 1명이 2개 테이블 정도에서 굽네요

 

 

 

시원한 된장국도 중간에 나와 고기와 함께 먹으니 맛이 더 좋습니다

 

고기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고기 자체도 맛있었지만 직원이 굽는데 덜 익지도 태우지도 않고

적당하게 최고로 맛있을 때까지 굽는 것 같아요

 

부드럽고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가격이 비싼 만큼 맛은 확실히 괜찮았네요

 

 

 

 

 

 

젓갈 양념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네요

메뉴별로 모두 주문하여 먹어 보았는데 

저는 황제 살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후식도 공깃밥, 누룽지, 비빔국수, 갈떡국등이 있었는데

저는 잔치국수를 먹었습니다

 

냉면을 먹으려 했는데 없어 잔치국수로 돌렸는데

고기 먹은 후 잔치국수도 괜찮았네요

 

 

주문한 돼지고기를 모두 먹고 그래도 뭔가 아쉬워

프리미엄 소고기 미국산 살치살을 추가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가격은 120g 1인분에 23,000원입니다

 

역시 소고기답게 살짝 구워 입에 넣으니 

그냥 살살 녹네요

가격이 비싸서 2인분 시켜 나누어 먹고 

먹방은 마무리하였습니다

 

 

 

일단 고깃집에서 직접 굽지 않고 테이블에 불판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애들이랑 가면 더 좋을 듯합니다

 

 

여기가 룸입니다

모두 먹고 사진 한방 더 촬영했습니다

고기 맛도 괜찮고 서비스도 괜잖고 

가격도 많이 부담된 것도 아니어서 외식이나

단체회식 괜찮은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