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리 질병예방,미세먼지 측정

정관장 홍삼 종류 가격 효능 효과 홍삼톤 골드 활기력 명절 선물용

by 코리아 일상 2022. 1. 30.
반응형

어린애들이나 어른 모두 건강을 위해서 보약을 많이 먹습니다
한때는 보약 하면 한의원에서 처방받아 많이 먹었지만
지금은 건강보조식품이 많아 본인의 몸에 잘 맞는 것을 먹는다면
효과도 괜잖은듯 합니다

한국 담배 인삼공사에서 판매하는 정관장 상품들을
알아보았습니다


홍삼제품은 정관장 제품이 성능이나 인지도 안정성에서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홍삼제품을 구경하였습니다


예전에 애들 면역력을 키워주기 위해 정관장 홍이장군 시리즈를 인터넷에서
구입하여 먹인 적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인터넷이 가격이 저렴하여 구입하였는데 몸에 좋을라고 먹는 것인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매장을 직접 방문하였습니다


매장에 많은 홍삼 관련 제품이 있네요
요즘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각종 할인행사가 많아 가격이 저렴하고
직접 설명도 들을 수 있어 좋은 점이 많네요

근데 생각보다 다양한 제품과 가격으로 구성된 상품이 많네요


홍삼톤 골드 약간 고급 제품입니다
40ml 30포에 할인 가격 10%에 144,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인터넷 가격과 비슷하거나 저렴한 부분도 있습니다

하루에 한포 드시고 한 달치 제품이네요
홍삼농축액 10.5%


홍삼과 영지 녹용 등 10가지 소재가 들어간 제품입니다
홍삼 농축액이 3%입니다
50ml 60포에 126,600원이네요
별도 적립 포인트까지 있으니 인터넷보다 저렴합니다


선물용이나 가족들의 건강을 위한 제품들이 많은데
직접 가서 설명 들은 것이 좋을 듯합니다

홍삼의 효능과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많이 알려진 것이 바로 면역력 개선입니다
결론은 피를 맑게 하고 혈액 흐름을 좋게 하기 때문에 이와 관계된
기능이 좋은 듯합니다

1. 면역력 증진
2. 피로 해소
3. 기억력 개선
4. 혈액 흐림
5. 황산화

위 5가지가 홍삼의 좋은 점 가장 특징적인 것입니다

 



이것은 홍삼 달임액 제품입니다
상당히 고급 제품에 속하며
90ml 48포에 225,000원이네요

이 제품도 몇 가지 파생상품이 있는데
홍삼 달임액은 홍삼 중간 부분을 자른 절삼과 우수 양삼을 달인 제품이라고 합니다
부모님 선물용으로 좋은 제품입니다


천녹정 제품인데 이것은 홍삼이 아닌 녹용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애들에게도 좋지만 나이 드신 어르신에게 많이 좋다고 합니다
가격도 인터넷 가격과 비슷하네요


가볍게 하나씩 먹을 수 있는 것으로 친척 선물로 좋을 듯합니다

정관장 활기력입니다

 

액상으로 병에 들어있어 먹기 편합니다

 


목 기관지가 안 좋을 때 많이 먹는 것이 도라지청입니다
이것은 홍삼으로 만든 청인데 이것도 기관지에 많이 좋다고 합니다
청은 끈적거려 수저로 떠먹게 대부분 나왔는데
이것은 파우치로 먹기 좋게 나왔습니다
그냥 마시면 됩니다


정관장 홍삼제품도 정말 다양하네요
처음으로 매장에 가서 제품도 구입하고 설명도 많이 들었습니다
선물용이나 본인데 맞은 제품을 먹고 싶으면 매장을 방문하여
구입한 것도 괜찮은 듯합니다


위 가격은 홍삼 뿌리삼 가격표입니다




매장에서 제품 구경하고 상담하는 동안 생수가 나왔는데
홍삼수 있네요
처음 본 생수입니다
홍삼톤골드 구입하고 오늘 구경 마무리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