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순천 청풍한우 소고기 전문 정육식당 가격 점심 메뉴 신대지구 한우 물회

by 코리아 일상 2022. 2. 19.
반응형

소고기가 먹고 싶어 저녁시간에 식당을 찾아보다 보았습니다
순천 신대지구 입구 청풍 한우 정육식당에 갔습니다

여러 정보로 순천에서 가격 저렴하고 맛있고 홀, 룸이 넓어 주위에서는
맛집으로 소문난 집으로 유명했습니다

 

저녁 모임으로도 좋고 점심메뉴가 다양하고 괜찮아 점심 모임도

많이 이용하는 식당으로 메뉴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저녁 어두워질 무렵 18시 정도에 방문했습니다
넓은 주차장이 있어 이용하기 편리했습니다


한우를 전문으로 취급한 곳으로 등급별로 가격을 다르게 하여
판매되는 곳으로 투명하게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영업시간은 9:30~21시까지로 코로나로 인한 영업시간이며
정부 영업시간 규제에 따라 변동됩니다

이곳은 점심메뉴도 상당히 유명하여 저녁식사나 모임뿐만 아니라
점식식사 모임도 좋은 장소입니다

 


식당에 들어가면 먼저 정육점으로 여기서 먼저 고기를 고른 후
들어가면 됩니다

부위별 등급별 가격이 책정되어 본인이 직접 원하는 것을
선택 후 식당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부위별 메뉴가 상당이 많이 있습니다

위 등급도 2등급, 1등급 플러스 1,2등급까지 5단계로 있네요

모두 무게 기준은 100g 단위입니다

 

 

여기 정육점에서 메뉴를 선택하여 대부분 먹고 가지만 포장으로

구매할 수 도 있습니다

 

 

식당 내부입니다

모두 입식으로 되어있고 홀이 상당히 넓습니다

물론 룸도 많이 있어 인원별로 예약하거나 비어 있으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미리 예약하여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아쉽게도 사진이 흐릿하게 나왔네요

룸도 자리는 모두 입식으로 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예약을 해서 도착하니 밑반찬이 세팅되어 있네요

반찬은 특별한 것은 없고 기본이네요

 

 

고기 굽기 전에 선진국이 나왔습니다

주당들이 고기 구워지기 전에 술안주로 이용하면 최고입니다

초반에 술 건배 몇 번 하면 추가로 리필해야 합니다

 

 

고기 불판입니다

불판에 기름을 발라 타지 않기 위함인데 어떤 고기 비지인지 

모르겠습니다

 

불판에 불을 달구어 비지로 여러 번 문질러 주면 됩니다

 

 

벽에 소고기 맛이게 구워 먹는 방법까지 잘 나와있네요

초반에 구울 때는 잘 지키는데

불판에 여러 번 구워 먹고 시간이 지나면 모두 습관대로 굽는 경우가

대부분이네요

 

특히 술 한잔 마시면 저런 규칙 되로 굽지 못합니다

 

 

우리가 주문한 살치살과 차돌박이입니다

둘 다 맛있는 부위로 정말 먹고 싶었던 부위입니다

 

 

구워만 먹기 아쉬워 육회 조금 추가했습니다

 

이렇게 고기는 정육점에서 구입하여 가져오고

식당 이용료는 인원별로 상차림 가격이 따로 있습니다

성인 4000원 소인 2000원입니다

 

 

차돌박이 굽고 있습니다

소고기 부위에서는 비교적 저렴하고 맛있는 부위입니다

100g당 6900원부터 시작하는 부위로 많은 사람들이 즐겨먹는

고기이고 샤부샤부 요리로도 많이 먹는 음식입니다

 

물론 구워 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살치살 약간 고급 부위입니다

그래도 너무 맛있습니다

말 그대로 입에서 녹습니다

애들도 먹기 편하고 좋아하는데 가격이 조금 됩니다

하지만 그나마 이곳에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저녁에만 식사하는 곳이 아닙니다

점심에도 메뉴가 맛있어 유명한 곳입니다

갈비탕이나 비빔밥이 많이 찾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저는 여름에 한우 물회 먹었는데 정말 괜찮았습니다

물회는 생선회로 만든 것만 먹어 보았는데 

소고기 육회물회 정말 맛있습니다

 

 

고기를 먹은 후 후식 메뉴입니다

보통 냉면과 누룽지를 많이 먹네요

 

후식 메뉴는 일단 가격이 저렴합니다

하지만 냉면은 양이 약간 적네요

 

 

누룽지인데 거의 다 먹은 후 사진을 촬영하였네요

고기 먹고 술도 한잔 마셨으면 배를 채워줘야 다음날 속이 

괜찮습니다

 

물냉면인데 먹느라 정신없어 미리 사진 촬영을 못했습니다

모두 먹은 후 빈그릇만 촬영하였네요

고기 먹은 후 느끼한 속을 시원하게 달래주기에 딱 좋은 음식입니다

 

전체적으로 가격 괜찮고 맛도 괜찮은 곳입니다

모임이나 가족 외식 좋은 장소인 듯합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