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가마치 순살치킨 닭똥집 튀김 치킨 통닭 치킨 메뉴 맛 후기 평가

by 코리아 일상 2022. 3. 26.
반응형

언제나 저렴하고 맛있는 가마치통닭

오늘은 가마치 순살, 닭똥집 

소개하고 맛을 평가해보겠습니다

 

 

이곳은 배달보다는 매장에서 직접 먹거나 포장하여

구입하는 곳입니다

기존에 저렴한 치킨이 인기가 없었지만 이곳은 저렴하면서도

맛이 있어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저도 이곳을 자주 이용합니다

국내서 100% 유황 통닭이라고 많이 광고하고 있네요

 

 

메뉴판입니다

먹을만한 메뉴 많습니다

평소에 저렴한 통닭을 먹고 가끔씩 닭다리로 구성되어 있는

콤보를 주문하여 먹습니다

여기 콤보는 닭다리가 상당히 큽니다

 

 

매장에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생맥주와 먹으면 좋고 어린이 메뉴도 많아 가족이 함께

외식해도 좋을 듯합니다

 

 

 

 

 

통닭은 포장 2마리에 13,000원인데 매장에서 먹으면

조금 더 비싸네요

 

 

오늘의 첫 번째 주인공 간장 순살치킨입니다

가격은 10,000원입니다

후라이드 순살은 9,000원이고

나머지 양념, 간장, 치즈는 천원이 더 비싼 10,000원입니다

 

 

 

 

 

 

가격은 저렴한데 양은 일반 메이커와 동일합니다

맛도 좋고요 아이들도 맛이다고 많이 먹습니다

 

 

살도 많이 있고요 

씹는 식감도 괜찮습니다

간장치킨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애들은 치즈 순살도 괜찮을 듯합니다

 

 

오늘의 두 번째 주인공 닭똥집 튀김입니다

메뉴 이름은 똥집 튀김이네요

 

똥집에 호박, 당근, 감자 등 채소들이 함께 있습니다


똥집 볶음으로는 먹어본 적이 많은데 튀김으로도 맛있네요

애들 먹기엔 똥집 튀김이 더 먹기 편하고 맛있을 것 같네요

 

 

 

 

 

 

고추도 들어 있습니다

맥주와 함께 하니 정말 더 맛있고 안주로 최고입니다

 

집에서 치맥 먹을 때 반드시 똥집도 함께 주문하세요

 

 

이것은 당근이네요

평소에 당근 , 호박 안좋한 애들도 튀김으로 먹으니

잘 먹고 좋아합니다

 

오랜만에 맥주와 함께 맛있게 먹고

즐거운 시간 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