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마차나 분식집에서 많이 판매되었던 핫도그가 이제는 전문점이 있어 종류별로 골라 먹을 수 있고 어린이나 어른들의 간식으로 자리 잡은 핫도그에 대해 리뷰해 보겠습니다. 또한 메뉴가 다양하여 꽈배기, 떡볶이 등의 메뉴에 대해서도 함께 평가해 봅니다.
웬만한 상가지역에는 모두 있고 특히 주택가 밀집 지역이나 초등학교가 있으면 더 많이 있습니다. 단순히 예전에 포장마차에서 판매되던 단순환 것이 아닌 여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고 애들이 군것질하는 수준이 아닌 당당히 간식을 판매하는 곳으로 자리가 잡혔습니다.
점포 내부에서 앉아서 먹을 테이블도 있고 음료도 판매하고 있으며 주문 후에 다른 음식과는 다르게 빠르게 나오는 것이 특징이어서 전화예약을 안 해도 빠르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핫도그 메뉴입니다
핫도그 종류 엄청나게 많죠, 소시지가 들어가 있는 평범한 것이 명량핫도그라 하여 가격이 저렴한 1,800원입니다. 그다음으로 종류가 많은데 먹는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 인기 있는 메뉴를 나름대로 정하여 열거해 보겠습니다.
통 가래떡은 속에 가래떡이 통째로 들어 있어 이름이 붙여졌는데 애들에게 생각 이상으로 인기가 좋으며 통 모짜는 2,800원인데 인기가 더 좋습니다. 이외에 점보가 인기가 좋고 여기 메뉴에는 없지만 오징어 먹물 핫도그도 인기가 높은 제품 중에 하나입니다.
꽈배기 메뉴 종류
꽈배기 메뉴도 있는데 노점사에서 많이 판매된 제품인데 이곳에서 체계적으로 여러 종류의 제품을 출시하여 판매하는데 생각보다 맛있고 애들이나 어른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떡볶이는 아직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옆에서 먹는것 보았는데 일반 포장마차에서 보다 가격이 조금은 비싸지만 특유의 맛을 지닌 제품이 몇 개 있습니다.
오늘은 모짜핫도그와 꽈배기를 구입했습니다
핫도그 포장은 이렇게 개별적으로 해주고 케첩이나 설탕을 기본으로 뿌려줍니다. 저는 설탕이 싫어 일부는 소스 없이 준문하여 포장하였고 일부는 케첩이나 소스로 대신하였습니다.
소스 종류도 많은데, 토마토 케찹은 기본이고 스파이스 하바네로, 옥수수 마요, 스위트 칠리, 체다치즈맛 등이 있습니다.
음료수도 원하느데로 고르면 되는데 오늘은 음료수는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소스가 통에 종류별로 담아져 있어 발라 먹을 수 있는데 일부 소스는 300원으로 구입해야 합니다.
4개을 구입하였더니 3개는 서비스로 주웠고 나머지 두 개는 구입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스위트 칠리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꽈배기는 1,800원 하는 명량 꽈배기를 구입하였으며 포장하여 집으로 가서 먹을 예정입니다.
핫도그도 맛있지만 왠지 꽈배기가 더 맛있습니다. 양이 적은 듯하기도 하는데 꽈배기 특유의 입에 착 달라붙은 맛과 달달한 맛이 조화를 이루어 역시 인기가 높습니다.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고 간단하게 출출한 배를 달래 수 있어 괜찮은 듯합니다.
다른 음식 정보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