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신대지구 입구에 있는 돈까스와 스파게티, 파스타 볶음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홍익돈까스롤 방문하여 저녁밥을 먹은 후 메뉴, 맛, 가격 등 리뷰를 남겨 봅니다.
이곳은 신대지구내에 있는 것을 아니고 입구쪽에 있다고 표현하는 것은 맞은 것 같고요, 모다아웃렛 건너편쯤에 있습니다. 주차도 편하고 가계 외부나 내부 분위기 괜찮은 곳입니다. 특히 여인이나 애들과 함께 외식하면 딱 좋을 듯합니다.
이곳의 주메뉴인데요 돈가스가 유명한 음식점입니다. 특히 애들은 대부분 돈가스를 주문하고 어른들은 해물볶음 가락국수이나 파스타를 많이 먹는 편인데 이것 말고도 맛있는 메뉴들이 많이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상당히 많은데 식사를 할 수 있는 주메뉴는 가격이 대부분 1만 원 초반대입니다. 기타 사이드 메뉴가 있는데 순살치킨이나, 소우동, 쉬림프 볼 등이 있어 추가 주문하여 드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홍익 돈가스와 토마토 치즈 파스타를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각각 11,900원과 12,000원입니다. 그 이외에도 해물볶음 가락국수와 베이컨 볶음 가락국수가 먹고 싶었는데 다음으로 기약하였습니다.
식당 내부는 깔끔한 편으로 테이블은 모두 입식이며 주방이 바로 보이게 되어있습니다.
이것이 홍익 돈가스입니다. 일단 크기가 상당히 커서 먹기도 전에 배가 부르는 기분으로 양배추 샐러드와 밥도 조금씩 나오고 조그마한 가락국수도 함께 나와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일단 애들이 상당히 좋아합니다.
작지만 우동이 함께 나와 돈가스와 같이 먹으면 더 괜찮은 듯하네요.
기본 반찬은 이곳이 전부인데 꼭 많아야 할 필요가 없어 이 정도면 충분합니다. 깍두기와 피클인데 이 메뉴에 굳이 다른 반찬은 없어도 주메뉴 먹는 데는 괜찮습니다
토마토파스타인데 양은 그리 많지가 않네요, 위에 치즈가 듬뿍 뿌려져 있고 보기에는 맛있게 보이고 보기도 좋습니다.
로제 파스타와 고민하다가 결국 이것으로 선택했는데 그냥 괜찮은 것 같습니다.
면발도 맛있고 양념도 입맛에 딱 맞네요. 뭐 특별한 맛 느끼는 것을 설명을 못하겠지만 전문점에서 먹는 맛 그대로입니다.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잘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이곳도 돈가스, 스파게티 전문점이라 맛에서 떨어지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둘이서 이렇게 준문하여 조금씩 나누어 먹었는데 다음에는 해물볶음 가락국수와 다른 종류의 파스타를 먹어볼 예정입니다. 고깃집 외식을 자주 했는데 이런 곳도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음료수는 무료서비스가 됩니다. 워낙 크기가 커서 하나 서비스 주문하여 나누어 마셨습니다.
식사 후 완전히 시골 분위기여서 좋은 것 같고 주차장 넓어서 좋습니다. 멀리 신대지구 아파트가 많이 보이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