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김전문점이 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는데 순천에 있는 튀김 우동 전문점 코우텐동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지인들과 함께 처음으로 가본 곳인데 연어사시미를 포함하여 여러 종류의 우동과 튀김류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식당입니다.
여기가 식당 입구인데 일본식 음식이라 상호명도 왠지 일본식 분위기가 있는듯 합니다. 저녁식사도 되면서 술 한잔 할 수 있는 곳이며 모임이나 회사 회식도 가능한 곳입니다.
좌석은 모두 입석이며 별도의 룸은 없고 모두 홀이고 일부 구석진 좌석이 있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분위기 괜찮은 곳으로 혼자 방문해도 먹을 수 있는 의자가 있습니다.
가락국수종류가 많이 있고 사람들이 튀김과 함께 많이 찾는데 14,000원 에비텐동을 많이 찾고 연어사시미도 많이 찾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덮밥이 있는데 14,000원 명란아보카도덮밥이 많이 나간다고 합니다.
여기 메뉴에서는 냉소바와 연어냉소바가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탕류에서는 나가사끼 짬뽕이 역시 인기가 높은 메뉴 중에 하나이며 튀김류는 등심꽈리고추튀김, 새우튀김, 붕장어튀김 등 인원수가 적으면 개별로 좋아하는 것을 주문해도 좋지만 2명 이상이면 모듬튀김이 괜찮습니다.
음식메뉴들
우리는 4명이 방문하여 에비텐동 연어사시미를 먼저 주문했는데 연어사시미는 미쳐 사진을 촬영하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가격은 2인용으로 23,900원 짜리 인데 역시 맛있습니다. 튀김과 우동전문점이지만 연어가 없으면 정말 서운할 수 있습니다.
에비텐동은 맛도 고소하고 양념맛도 좋고 반드시 주문해야할 메뉴입니다. 원래 맛있는 맛 표현하기가 쉽지가 않아 그냥 맛있다는 말만 하겠습니다.
모듬튀김 큰 것 24,000원짜리 주문했습니다. 4명이라 여러 가지 메뉴를 주문해서 먹었고 튀김이 먹고 싶어 큰 것으로 주문하여 먹었는데 모두들 제일 맛있다 합니다. 성인이 되면 좀처럼 튀김 먹는 기회가 적은데 이런 곳에서 먹으니 맛있고 특히 이곳 튀김이 바삭하고 특유의 맛까지 함께하여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것이 나가사끼 짬뽕으로 알고 있는데 맛는지 모르겠습니다. 술 한잔 마시고 대화하고 정신없이 먹다 보니 음식 이름을 정확히 보지 못했습니다. 면이 속에 들어있고 홍합, 새우, 가리비등이 들어 있어 말 그대로 국물맛이 끝내주고 면이 있어 적당히 배도 채울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의 음식도 덮밥은 확실한데 명란아보카도덮밥으로 알고 있는데 확실하지가 않네요, 가격은 14,000원인데 이것외에 덮밥이 3종류가 더 있습니다. 비벼서 일행이 조금씩 나누어 먹었습니다. 이렇게 조금씩 먹어도 생각보다 양이 많이 배부를 정도는 충분히 됩니다.
초기 세팅 음식이 부족하여 추가로 요청하고 조금씩 남아있는 주류를 마시고 음식도 남김없이 깨끗이 정리하고 자리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이곳은 애들도 좋아하는 메뉴가 많아 청소년이나 어린이가 있다면 함께 방문하여 외식을 해도 좋은 장소가 될 것 같습니다.
조금 시간이 늦어 대부분의 손님이 나갔는데 위 사진에서 보이는 의자가 혼자올때 앉을 수 있는 의지이며 둘이서 앉아도 괜찮을 듯합니다.
이렇게 맛있게 먹고 다음을 기약하며 자리를 마무리하였습니다.
기타 도움이되는 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