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무인커피숍 커피 마시기 이용방법 따라하기 가격 메뉴 테이크아웃

by 코리아 일상 2021. 5. 12.
반응형

커피 남녀를 불문하고 많이들 마시죠

가격도 천차만별입니다

보통 4천 원대에서 천 원대까지 다양합니다

 

편의점 커피는 자체 브랜드는 1,200원 정도로

저렴하지만 일반 메이커는 아이스

기준 1,800원에서 2,000원 정도 하네요

 

최근엔 무인 커피점이 많이 생기는 것을

보았는데

신생 브랜드 마시브로 무인 커피숍 개업

이벤트가 있어 방문 리뷰합니다 

 

아마도 모든 무인커피숍 이용이 여기와

비슷할 거라 생각합니다

 

 

 

 

 

 

무인 커피숍은 처음으로 방문해 보네요

대부분의 무인점포들이 그렇지만

이곳도 24시간 운영하고 cctv가 곳곳에

있습니다

 

이곳은 전라도 지역 브랜드인 것 같네요

입구에 들어가니 이용수칙이 제일 먼저

보입니다

아무래도 무인이다 보니 지켜야 할 것이

많은 듯합니다

실내 테이블이 있는데 여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1인 1 메뉴가 필수인 듯합니다

 

역시 음주, 흡연은 안되고 시각장애인

안내견 이외에는 애완동물 출입금지

이네요

 

 

 

 

 

 

커피점이라 해서 커피만 있는 것이

아니라 일반 음료도 있고 과자도 있습니다

자판기 형태로 있고 커피같이 뽑아먹는

메뉴도 있습니다

신용카드 현금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아래 사진이 커피 내려먹는 곳이네요

가운데 화면에서 터치하여 메뉴를 고르면

되네요

 

 

핫, 아이스 모두 있고요 주스도 있어

어린이나 청소년도 이용 가능합니다

아이스커피 같은 경우 가운데 밑에서 

컵과 얼음이 나오고 이후 컵을 들고

왼쪽에 커피 나오는 쪽으로 이동후

기다리면 카피가 나오네요

주스류는 오른쪽으로 컵을 이동하면

됩니다

 

 

 

 

 

주스류도 종류가 많이 있습니다

초코 밀크, 아이스초코, 레모네이드,

수박 에이드 등 다양합니다

 

 

 

 

 

메뉴를 골라오면 카드를 꽂아 결재

합니다 직접 해보시면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결재가 끝나면 이렇게 컵이 내려오고

이후 얼음이 가득 내려오네요

 

 

 

 

 

 

얼음이 다 나오면 컵을 잡고 왼쪽으로

이동하여 커피 나오는 입구에 놓으면

커피가 자동으로 내려옵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맛있게

보입니다

 

 

 

 

 

이렇게 맛있는 커피 2잔 뽑았습니다

이벤트 기간이라 한잔에 천 원에 마실수

있었는데 정시 가격은 아이스커피 2,200원

뜨거운 커피 1,400원이라고 합니다

 

 

 

무인이라 해도  테이크아웃뿐만 아니라 

앉아서 마시실 수도 있습니다

테이블이 많지는 않지만 잠깐 앉아서

커피 마시며 쉴 수도 있어 좋았습니다

 

 

무인점포 처음으로 이용해보았는데

생각보다 편하고 편리하고 가격은

저렴한 듯합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