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문 요리 맛집

원할머니 보쌈 족발 세트메뉴 원쌈 순천 신대지구

by 코리아 일상 2024. 3. 7.
반응형

 

족발이나 보쌈 체인점이 정말 많이 문을 열었으나 대부분 배달위주로 영업을 하는데 이곳은 홀에서 영업을 주로 하는 곳으로 직접 방문하여 여러 종류의 메뉴를 먹어보겠습니다.

원할머니보쌈

이곳은 순천신대지구에 있는 원할머니 보쌈 족발 및 부대찌개를 메뉴로 판매하는 박가네 부대찌개를 함께 운영하는 곳으로 점심식사를 위해 방문했는데 메뉴와 가격등을 알아보고 직접 시식 후 아래에서 자세히 이용후기를 소개합니다.

 

 

 

이미 괜찮은 곳으로 소문은 있지만 직접 경험한 것도 좋을듯 합니다.

 

 

인근에 공용주차장이 있어 주차 문제는 없고 편안히 주차 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요즘 어딜 가나 대부분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잘 알아보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곳은 오후 3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드레이크타임을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휴일은 첫째 주, 셋째 주입니다.

 

 

홀이 상당히 넓고 룸도 있는데 룸은 모두 테이블이 좌식으로 되어 있어 이런 테이블을 좋아하신 분들은 괜찮고 특히 어린애들이 있으면 더 좋을 듯합니다.

 

미리 예약하시면 더 편리합니다.

 

원할머니 메뉴

 

 

족발, 보쌈메뉴

메뉴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부드러운 족발, 의성마늘족발, 매운 족발, 반반족발이 있는데 가격은 대, 중, 소 43,000원, 40,000원 , 23,000원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만족원삼 세트메뉴를 주문했는데 보쌈과 족발, 쟁반국수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81,000원입니다. 

 

또한 추가로 부드러운 족발도 주문했습니다.

 

 

박가네 부대찌개

 

부대찌개 메뉴

우리가 주문을 하지 않은 메뉴이지만 이곳은 박가네 부대찌개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는데 다양한 부대찌개 메뉴가 있어 식사하기 좋은 곳입니다.

 

또한 보쌈도 1인메뉴 식사메뉴가 있어 간단한 식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원할머니보쌈

 

각종채소와 보쌈이 차례되로 들어오는데 보쌈은 따뜻하게 나오는데 음식을 데을 수 있는 버너와 함께 나와 따뜻함을 유지한 상태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양은 적당하고 먹기 좋게 잘 담아져 있으며 특히 애들이 있으면 구워 먹지 않기 때문에 좋습니다.

 

또한 굽는 냄새도 없어 삼겹살 구워 먹을 때와는 새로운 분위기입니다.

 

 

원할머니 쟁반국수

정말 다양한 채소가 들어가 있어 맛도 좋지만 보기에도 좋으며 1회용 비닐장갑을 주워 이것을 착용하고 비벼줘야 합니다.

 

생각보다 아주 맛있고 맵지도 않고 애들도 잘 먹을 수 있는 맛으로 족발보다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원할머니 족발

족발은 차갑게 나오는데 역시 보쌈보다는 족발을 좋아합니다. 무엇보다도 쫀득한 맛이 최고이고 뼈다귀에 붙어 있는 쫄깃한 고기가 최고입니다.

 

미취학 애들 2명 포함하여 8명이 방문하여 위의 주문한 데로 먹었는데 아주 맛있게 잘 먹었고 추가로 공기밥도 함께 먹으니 양은 적당한 듯합니다.

 

 

 

하지만 고기를 많이 먹을 목적이면 약간 부족한 듯하여 추가 주문이 필요합니다.

 

 

위의 음식은 부꾸미 메뉴인데 사이드 메뉴로 추가 주문하였는데 이것이 굉장히 맛있고 후식으로도 좋습니다.

 

전병과 비슷한 것 같기도 하는데 가격이 6천 원에 4~6개 인 듯합니다.

 

 

이렇게 오랜만에 족발집에서 외식을 하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상이 즐거운 스토리

 

홈플러스 닭강정 당당치킨 맛 가격 메뉴

치킨값이 많이 올라 가격 때문에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대형마트인 홈플러스에 아주 저렴하게 판매하는 후라이드치킨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메뉴가 있다고 하여 방문하여 직접

jiguchon.tistory.com

 

 

순천 한정식 전문 맛집 명궁관 한식요리

어느 도시를 가던지 그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이나 음식이 있는데 전남 순천지역에서 그 명성과 전통 맛으로 유명한 한식 전문점 명궁관을 이용후 직접 메뉴와 맛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식당

jiguchon.tistory.com

 

 

홍합탕 만드는방법 끓이기 레시피 손질법

저렴하면서 아주 맛있고 몸에도 좋은 것이 홍합인데 오늘 이것으로 맛있는 홍합국을 끓여 맛있게 먹어보는데 그 효능까지 자세히 확인하여 보겠습니다. 가격도 1kg 기준으로 2~3천원에 구입할 수

jiguch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