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여행, 유적지 여행 소개 탐방

명랑 핫도그 핫볶이 먹물 치즈 통모짜등 후기

by 코리아 일상 2021. 5. 25.
반응형

명랑핫도그 맛 평가 후기 떡볶기 소개



핫도그 메뉴가 정말 다양합니다
처음 문을 열어을 때 긴 줄을 서서 기다려 먹을 수 있었던
명량 핫도그 애들도 좋아 하지만 어른들도 간식으로 많이들
좋아합니다

최근에 다양한 메뉴가 추가되어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더 다양하게
출시되어 고르기가 힘들 정도이네요

오늘은 몇 가지 핫도그와 떡볶이 먹으러 갑니다


전국적으로 매장이 참 많습니다
왼만한 도시에 모두 매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넓지는 않지만
매장에서 앉아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는데 대부분 포장을
하여 구입한 것 같습니다
제품 특성상 길거리에서 걸어가면서도 먹을 수 있는 음식이기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화면에 메뉴가 다양하게 많이 있네요
한참을 망설이나 메뉴를 골라네요
애들이라 메뉴가 많으면 고르는 시간이 많이 걸린 듯해요
핫도그를 먼저 주문했는데
통 모짜 핫도그 1개, 먹물 치즈 핫도그 2개 주문했습니다
이것부터 얼른 먹고 부족하면 추가 주문하려 합니다




요즘 어딜 가나 마스크 착용하지 않으면 입장이 불가능하네요

여기 영업시간은 13시부터 21시 30분까지이고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전국적으로 매장 운영시간이 비슷한 것 같습니다

핫도그소스종류


여기 특징 중 하나가 다양한 소스가 있어 본인이 알아서 발라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애들은 기본적으로 설탕을 뿌려서 입맛에 맞는 소스를 또 발라서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10분 정도 기다리니 드디어 핫도그가 나왔습니다
소스는 본인이 골라서 바르지만 설탕은 미리 주인에게
말하면 뿌려주네요
아래 사진이 통모짜 핫도그입니다
소스를 잔뜩 뿌렸네요 중학생이 먹을 건데 역시 허니머스타드와
치즈머스타드 소스를 선택하였네요


통모짜 핫도그 내부 모습인데 치즈가 통째로 있습니다


이것은 먹물 치즈 핫도그입니다
왼쪽 사진이 초등생이 먹을 건데요 토마토 게 찹, 스위트 칠리소스 등을 잔뜩
묻혀 준비했네요
역시 애들은 소스에 욕심이 많은 듯합니다

오른쪽은 저가 먹을 건데 설탕도 안 하고 소스는 핫 칠리소스 하나만
발라 습니다
근에 우~~ 와 맵네요 못 먹을 정도는 아닌데 입이 화끈거릴 정도이고
매콤한 소스 맛에 느끼한 핫도그 맛은 느낄 수 없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핫도그 몇 번 먹어 보았지만 핫 소스는 처음인데 정말 맛있네요
앞으로 자주 먹을 듯합니다
하지만 애들은 매워서 안될 것 같습니다


치즈 먹물 핫도그인데 내부 모습니다
소시지가 있고 검으스런 색의 먹물 색깔이 보이네요


신메뉴 명량 핫볶이 입니다
포장을 해서 가는 바람에 메뉴 사진을 촬영하지 못했네요
당초 계획에 없다 신메뉴라 하여 포장하여 집에서 먹었습니다
점보 , 통 모짜 , 통 가래떡 핫도그 각각 1개와 떡볶이로 구성된
세트메뉴입니다



가격은 11,900원입니다
맵운 맛 강도는 보통인데 중등생 정도는 먹을 수 있는 정도이고
초등생은 입맛에 따라 못 먹을 수 있는 수준입니다
근데 어른 입장에서 정말 맛있고 새로운 맛이네요
적당하게 매콤하고 또한 느끼한 핫도그를 매콤한 떡볶이 양념에 찍어먹는
맛이 생각보다 색다르고 맛있습니다
떡은 밀떡이고 어묵도 들어가 있습니다 양도 적당하네요


이상 개인적으로 구입하여 먹은 후기를 간단하게 정리하여
리뷰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