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리 질병예방,미세먼지 측정

마사지건 사용 후기 효과 효능 방법 부위별 기능 진동봉 안마 마사지기 주의사항 롯데 LSM572

by 코리아 일상 2021. 12. 11.
반응형

피곤한 현대인들 운동할 시간은 없고 지친 몸을 풀기 위해
잠자는 것도 좋지만 집에서 가족 또는 혼자서 마사지건을 이용하여
피로를 푸는것도 좋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마사지건 효과와 사용방법 가격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비싼 돈은 아니지만 큰 마음먹고 이번에 구입한 것 소개합니다


인터넷에서 마사지 건 구매했습니다
요즘 워낙 많이 구매하는 품목이고 종류도 많아 고르기 힘들 정도입니다

박스 포장을 이렇게 가방 형식으로 되어 있네요


가방을 열어 보았습니다
마사지 건, 충전기, 여러 개의 마사지봉의 조그마한 가방이 또 하나 있네요

인터넷에서 흔히 보는 모양이네요
가격은 10만원 초반대입니다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마사지 건이 대부분 이런 모양이며 기능도
비슷하니 여기 글을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입니다

인터넷 쇼핑몰을 설명을 보면 모양도 비슷하고 기능도 비슷한 것 같은데
가격은 3만 원대에서 15만 대까지 있어 왜 이렇게 차이가 나는지
몰랐습니다
하지만 사용하다 보면 이해가 가는 부분이 있습니다


충전기입니다
충전해서 사용해 편리하네요


충전 중일 때 이렇게 충전상태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사지 건입니다
앞에 마사지봉 헤드가 없는 상태입니다
헤드는 기능별로 여러 개가 있어 부위별로 골라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위 사진의 87 숫자가 충전이 87%가 되어다는 표시입니다
밑에 + - 표시는 마사지 강도를 나타내는 것으로 플러스로 하면
강도가 점점 강해지는 것으로 20단계까지 있는데 저는
대부분 1~2단계만 사용해도 충분했습니다


가장 일반적이고 많이 사용하는 헤드를 설치한 모습니다
헤드 교체는 손으로 잡아당기고 또 ㄷ른 헤드를 넣을 때는 밀어 넣으면
간단하게 교체가 되네요

 


헤드 종류가 6종류가 있습니다
대부분 마사지 건에 이렇게 있는데 기능별로 간단하게 소개해
보겠습니다

오른쪽부터
첫번쩨 메탈 쿨 헤드 : 열전도가 우수한 알루미늄 합금 소재의 헤드로
시원한 쿨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줍니다

두 번째 소프트 라운드 헤드 : 소프트한 쿠셔닝이 장점인 헤드로 가장
기본적인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세 번째 플렛 몬스터 헤드
넓은 부위에 요철감 있는 강한 자극을 제공합니다
네 번째 포인트 헤드
섬세한 지압으로 집중적인 자극을 제공합니다
다섯 번째 듀얼 포인트 헤드
두 개의 지압점으로 뭉친 근육을 섬세하게 풀어줍니다
여섯 번째 쿨 스파 헤드
녹슬지 않은 스테인리스 헤드로 기본 쿨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스포츠 로션과 함께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혼자서도 가능하지만 등이나 어깨 뒤 아래쪽은 누군가 해주면
편합니다
피부에 직접 닫는 것은 안 좋다고 하니 얇은 옷을 입고 위로에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2단으로 하는데 생각보다 좋은 것 같습니다
진동이 마음에 드네요


등 부위도 시원하고 좋고 떨림 정도가 말을 하면 말이 떨리네요
강도는 20단계까지 있다고 하는데 2단계만 해도 충분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다를 것이라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시원하고 괜찮네요
안전을 위하여 한번 사용하면 15분 후 자동 꺼진다고 합니다
다시 사용하려면 전원을 끈 후 다시 켜면 됩니다


무릎도 가능하네요
옷을 올리고 해 보았는데 역시 옷이 있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어깨 부위 듀얼 포인트 헤드로 어깨뼈 사이로 사용했는데
괜찮습니다
다음엔 모든 헤드를 사용해볼 생각입니다


위 사진은 메탈 쿨 헤드인데 쿨 스파 헤드와 함께 이 두 가지는
오일이나 멘소렌담, 로션 등을 바르고 마사지를 해도 되며
붓기 등을 빼거나 쿨 마사지를 하려면 헤드를 냉장고에 보관 후
사용하시면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저렴한 비용 으로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기구인데 역시 문제는 본인이
자주 사용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한 달 정도 사용해본 결과는 아직까지 마음에 들고 가성비 좋습니다


주의사항 잘 참고하시고 사용하면 우리 건강에 참 좋은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