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점심이나 저녁식사 할 수 있으며 손님과 함께해도 괜찮은 메뉴인 부대찌개를 먹어볼 텐데 대전에 있는 곳에서 먹어보고 가격이나 메뉴등에 대해 알아봅니다.
대전 신성구에 있는 곳으로 매장은 상당히 넓고 산뜻하며 전용주차장도 있으며 이곳에서 점심을 먹으려는데 메뉴와 맛 가격등에 대해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식사를 위해 많은 참고 바랍니다.
메뉴는 부대찌개로만 구성되어 있는데 첨가된 재료애 따라 특제햄,우삼겹,소곱창,등심부대찌개로 나누어졌는데 우리는 이곳의 메인메뉴인 엉클부대찌개 주문했으며 가격은 1만 원입니다.
가장 비싼 메뉴가 소곱창부대찌개로 가격은 15,000원이며 추가메뉴에서 햄/소시지, 당면사리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기본반찬은 평범하게 나오며 먼저 밥이 나오는데 이곳은 특징인 듯하는데 아주 큰 그릇에 밥이 담겨 나오며 치즈인 듯하는데 이것을 밥에 모두가 비비고 있었습니다.
필자도 일단 함께 따라 합니다.
4인이 방문하여 먹었으며 큰 냄비에 함께 나오는 양은 상당히 푸짐하고 소시지나 햄은 생각보다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처음에 국물과 소시지를 먹다가 바로 밥그릇에 국자를 이용하여 부대찌개를 넣어 먹기 시작했는데 너무 맛있습니다.
음식도 상당히 고급스럽게 보이고 어려운 손님들과도 간단한 식사로 괜찮겠습니다.
4분의 3쯤 먹던 중 라면사리를 넣었는데 이곳은 라면사리를 별도로 주문한 것이 아닌 각 테이블에 원하는 만큼 먹도로 있어 주문 없이 무료로 드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볍게 2개를 넣고 넣기 전 육수가 부족하면 미리 추가하시면 됩니다.
4명이 먹었는데 맛에서 모두가 만족했고 가격도 적당하여 더 즐거운 식사시간이 되었습니다.
피크타임에는 주차장도 복잡하였는데 주변에 적당히 주차할 공간도 있어 걱정 없고 식당은 홀이 워낙 넓어 자리는 충분했습니다.
일반 평범한 부대찌개보다는 먹기도 편하고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았습니다.
우리들의 일상과 가까이하는 이야기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