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에서도 다양한 먹거리 간식이 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는 등 가성비가 좋아 방문하여 여러 가지 음식을
구입하였습니다. 일반적으로 치킨이나 순대 떡볶이도 판매를 하는데 이번에는 미니족발과 김밥 유부초밥을 구입하여 맛을 보고 식사를 하고 리뷰를 남겨 봅니다.
최근의 족발값이 정말 많이 올랐는데 거기에 배달료까지 있어 가격에 상당히 부담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물론 마트에서 구입하면 부수적인 서비스가 없지만 어차피 우리 가 목적은 메인 메뉴인만큼 족발을 먹고 싶으면 족발만 있으면 됩니다.
가격은 15,900원으로 저렴하고 양은 일반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35.000원정도하는 사이즈가 "소" 정도 할 듯합니다. 전문점은 여러 가지 서비스 음식이 함께 하니 가격은 당연히 조금 더 비싼 것이나 그래도 이 정도 가격이면 저렴한 듯합니다.
위 음식 세트 이름이 키친 델리 피크닉 세트인데 3가지 음식이 함께 있고 가격은 12,900원입니다. 일반 김밥과 유부초밥 그리고 김밥 롤 또는 김밥 없는 김밥이라고 할 것도 같습니다.
3가지 음식은 모두 우리가 좋아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어 인기 있고 애들과 함께 먹어도 좋아할 것 같습니다.
족발메뉴 맛 가격
일반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맛도 좋고 식감도 좋고 족발 특유의 쫄깃함까지 느낄 수 있으며 가격까지 저렴하고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평소에 족발을 먹으면 보쌈김치와 함께 여러 가지 밑반찬과 함께 있었는데 이런 것이 없어 조금 이상했지만 가격이 저렴하니 일단 모든 것 감수하고 집에서 된장과 김치와 함께 먹으니 괜찮았습니다.
족발은 위에는 살코기로 되어 있지만 밑부분은 뼈 따귀로 되어 있는데 살코기보다 오히려 뼈 따귀에 붙어 있는 껍질을 뜯어먹는 것이 오히려 더 맛있습니다. 족발의 참맛은 껍질인 듯싶습니다.
김밥,유부초밥 메뉴
포장을 걷어내고 보니까 더 맛있게 보이네요, 가성비도 좋은 듯하고 뭔가 정렬이 잘 되어 있어 보기 좋고 바로 먹고 싶은 기분이 듭니다. 여행이나 나들이 시 간편하게 도시락으로 이용해도 괞잖을듯하고 식사용으로 정말 괜찮을 듯합니다.
일반 김밥인데 계란, 오리, 단무지, 시금치, 어묵 등이 들어 있어 맛을 뽐내고 있습니다. 크기도 적당히 썰어져 있어 한입에 먹기 좋게 되어 있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요즘에 김밥판매점이 워낙 많아 집에서 만드는 일은 없고 또 그럴 필요도 없는 것이 집에서 만들면 힘도 들지만 돈도 더 많이 들어간 것 같습니다.
김이 없는 김밥인 줄 알았는데 중간 부분에 김이 여러 재료들을 감싸고 있네요, 오이, 당근, 기타 재료와 참치가 주메뉴인 듯합니다. 소스가 뿌려져 있어 애들이 더 맛있다고 좋아합니다.
마지막으로 유부초밥이네요, 갯수는 4개가 들었는데 이것의 크기가 일반 유부초밥보다 훨씬 더 큽니다. 한 입에 먹기에는 부담스러울 정도로 크며 두 번이나 3번에 나누어 먹었습니다.
유부초밥도 맛은 일반 전문점과 크게 다르지 않게 맛있었으며 간이 딱 맞아 좋았습니다. 집에서 재료를 구입하여 가끔 만들어 먹는데 김밥 만드는 것보다 유부초밥 만드는 것이 더 간편합니다. 워낙 재료들이 잘 만들어져 나와 살짝만 조리하면 쉽고 맛있게 만들 수 있는 것이 유부초밥입니다.
이렇게 대형마트인 이마트에서 간편한 푸드 먹어 보았는데 일단 가성비 좋고 맛도 괜찮아 가끔씩 구입할 듯합니다. 단 이것 구입하기 위해 대형마트까지는 가기가 힘들듯도 합니다. 족발은 꼭 대형마트가 아니더라도 인터넷 쇼핑몰에도 가성비 좋은 족발은 많이 있으니 인터넷 이용도 가성비 좋을 듯합니다.
대형마트 다른 푸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