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이 조금 올라 부담될 때도 있지만 그래도 치킨은 끊을 수가 없어 가끔씩 주문하여 먹을 때가 많습니다. 저렴한 치킨도 있기는 하는데 그래도 교촌치킨 중간에 한 번씩 먹는데 오늘 주문하여 시식해 보겠습니다.
치킨메뉴
오늘의 메뉴는 오리지널 후라이드치킨과 허니콤보를 주문하였습니다. 허니콤보가 부피는 더 커서 상자가 크는데 맛은 어떠하고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 가격이 올라 오리지널은 19,000원이고 허니콤보는 닭날개와 봉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가격은 23,000원으로 약간은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교촌오리지널
오리지널은 말그대로 후라이드로 닭 한 마리가 그대로 들어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닭다리나 닭날개 치킨보다 이것을 좋아하는 분들이 의외로 많이 있습니다.
실제 고기살이 이 제품이 제일 많은듯 합니다.
맛은 역시 부드러운 살고기가 입안에서 식감이 엄청 좋고 파우더가 묻힌 상태에서 달콤한 맛을 더해 누구나 좋아하는 맛으로 좋습니다.
허니콤보
최근에 많은 분들로 사랑받고 있는 허니콤보로 먹기편하고 맛있고 특히 청소년층에서 많이 찾는 메뉴입니다.
닭날개 부위인 윙과 봉으로 구성되어 있어 한꺼번에 살코기가 많이 붙어있는 부위가 적어 식감이 떨어질 수 있으나 부드러움과 특유의 날개 맛이 자꾸 찾게 만듭니다.
감칠맛 나는 파우더를 입혀 튀겨져 있어 기름이 많지만 느끼한 기분이 들지 않고 새콤달콤한 맛을 느끼며 드실 수 있는 메뉴로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치킨메뉴입니다.
살짝 매콤한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레드콤보를 드시면 되고 순순한 치킨맛을 더 느끼고 싶으면 허니콤보가 좋을 듯합니다.
생활의 즐거운 다른 스토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