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서해안 여행을 하면서 리조트 펜션에서 하룻밤 보내면서 휴식을 하였는데 이용 후기와 주변경치 가격등에 대해 상세한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리조트 펜션 개요
목포와 신안 피플섬을 여행하면서 숙소로 자리 잡은 곳에 무안 톱머리 해수욕장에 있는 소나무숲 리조트인데 규모가 커 펜션급보다는 상당히 크고 이용하기 편리하였는데 어떤 곳인지 아래에서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여행 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 숙소를 결정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곳은 건물이 2개인데 리조트동과 펜션동이 있으며 마트나 식당등의 편이 시설이 있어 이용하기 편리하고 경치가 바로 앞이 톱머리해수욕장이면서 소나무 숲이 많이 있는데 캠핑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객실 가격
객실종류는 엄청 많이 있습니다.
원룸도 있고 단체로 숙박할 수 있는 방도 있으며 인원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방이 많이 있는데 인터넷에서 미리 예약이 가능하며 토요일을 조기에 예약이 마감되니 미리 시간의 여유를 두시고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일행이 많아 투룸을 잡았는데 방2개에 침대방 1개 온돌방 1개 이렇게 구성되었으며 화장실 1개 부엌과 거실이 별도로 있었는데 상세한 내용은 다음에서 계속 확인하겠습니다.
잘 참고바랍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데 이곳에는 바베큐장이 별도로 있고 건물에 bhc치킨집도 있어 배달도 가능합니다.
개실시설
우리가 예약한 곳은 최대 8인까지 입실이 가능한 곳으로 주말가격이 190,000원입니다. 평일에는 160,000원 정도 하는 듯했으며 실내는 정말 깨끗하고 깔끔했습니다.
벽은 대부분 나무로 되어있었고 이물은 충분히 많이 있어 여유 있게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부엌인데 여기도 깔끔하고 깨끗하며 4인용 식탁이 있고 밥과 식사를 준비할 수 있는 도구구 모두 비치되어 있습니다. 밥솥, 냄비, 그릇 컵, 소주잔, 수저, 젓거락, 부엌칼등 왼만한 기구들은 모두 갖추어져 있습니다.
음식을 준비하여 오시면 해결되겠습니다.
밥솥도 가동이 잘되고 인덕션도 기능이 좋고 그릇들이 여러 종류로 있어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도 여러 가지 용도로 할 용 할 수 있어 음식만 잘 준비하면 좋을 듯합니다.
이곳은 여름에도 좋고 겨울에도 낭만이 있어 4계절 모두 휴식하기 좋은 곳입니다.
거실이나 안방에서 바다가 풍경을 볼 수 있고 발코니에서도 편하게 앉아서 커피를 마시면서 여유도 만끽하면서 휴식을 가질 수도 있어 좋습니다.
바로 앞이 단순히 바다가가 아닌 해수욕장이라 더 좋은 듯합니다.
펜션에서 바라보는 경치도 참 좋습니다
화장실도 참 깨끗하고 좋으며 물도 잘 나오고 수건도 1인당 2장씩 있어 저녁과 아침에 이용할 수 있어 충분합니다.
만약 부족하면 추가 요청하면 더 갖다 주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샴푸, 비누, 바디워시와 헤어드라이기도 있어 이런 것은 미리 준비하지 않아도 이곳에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펜션 주변경치
펜션을 나와 바로 앞에 있는 톱머리 해수욕장을 돌아다녔습니다, 백사장의 넓이는 크지 않지만 상당히 길고 소나무숲도 백사장을 따라 있어 휴식하기에는 참 좋습니다.
이곳은 여름에는 해수욕을 많이 이용하지만 가을이나 봄 겨울에 소나무 숲이 캠핑장으로 이용되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었으며 근처에 공용 화장실도 있어 나름대로 괜찮은 캠핑장까지 가능한 곳입니다.
저녁에도 경치는 여전히 좋습니다.
주의에 상가등이 있는데 무안 낙지가 유명한데 무안명가 낙지 맛집도 있고 낚시용품 판매하는 곳도 있는 등 편의시설도 몇 군데 있습니다.
여름에도 좋겠지만 복잡한 것을 감안하면 봄, 가을, 겨울을 좋을 듯합니다.
저녁에 마트에서 부족한 캔맥주를 구입하여 다시 펜션에 돌아와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필요한 정보가 있는 스토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