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물가가 많이 올랐지만 국민의 많은 분들이 즐겨 먹는 국민간식 치킨값도 많이 올랐는데 많이 먹는 음식이라 더 피부로 느끼는데 오늘 아주 맛있고 저렴한 가성비 좋은 대형마트 당당 치킨을 먹어보겠습니다.
치킨을 구입하기 위해 홈플러스를 방문했습니다. 자주 가는 곳은 아니지만 최근에 치킨이나 강정, 생선초밥을 구입하기 위해 방문하는데 오늘은 치진을 종류별로 구입해 볼건인데 가격이나 양, 종류 등을 아래에서 자세하 알아보겠습니다.
저렴한 치킨을 구입할 수 있으므로 참고바랍니다.
치킨종류
정말 다양한 종류와 많은 치킨들이 있는데 여러 가지를 골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양념과 후라이드로 구성되어 있는 것도 있고 강정이나 순살 제품들도 있으며 포장도 예쁘고 튼튼하게 되어 있습니다.
새우튀김이나 부위별 제품도 있는데 생각하는 것도 보다 다양한 치킨메뉴와 기타 메뉴로 구성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닭날개와 닭다리 훈제닭도 판매되는데 가격도 모두 정말 저렴하여 가성비 정말 좋습니다.
오늘 구입할 것은 아니지만 초밥도 종류별 양별로 가격이 제각각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많은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광어, 우럭, 도미, 연어등 생선초밥과, 유부, 계란, 장어초밥등이 있으며 이런 것을 혼합하여 판매하는 모듬초밥도 크기별로 포장되어 판매돼있는데 가격은 일반 전문점과 비교 저렴합니다.
치킨을 먹는데 당연히 맥주도 있어야 해서 행사하는 저렴한 맥주도 함께 구매했습니다.
치킨가격
오늘 구입한 것은 당당 치킨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을 구입했고 추가로 순살치킨도 함께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정말 저렴하는데
후라이드는 6,990원, 순살과 양념은 7,990원으로 3마리를 23,000원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였습니다.
치킨맛 평가
약간 식어서 따뜻할 때보나는 못하지만 그래도 맛있습니다. 고기도 부드럽고 바삭하여 가격대비 정말 괜찮았고 콜라는 별도로 구매하여 먹었는데 전문점과 비교해도 괜찮았습니다.
요즘 치킨 1마리가 22,000원 정도하고 여기에 배달료까지 하면 26,000원 정도 하여 이 정도면 정말 괜찮았습니다.
집에 남아있는 치킨무가 있어 함께 먹었습니다.
양념치킨도 괜찮았고 조금 남아서 냉장고에 보관 후 다음날 먹었는데도 간식으로 최고였습니다. 전문점 치킨이 따뜻할 때 바로 먹고 아무래도 많은 양념이 들어가 조금 더 맛있을 수 있지만 그래도 가격을 생각하고 맛도 괜찮아 다음에 또 먹을 듯합니다.
오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생활을 즐기는 스토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