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회는 모임이나 저녁식사등으로 인기가 참 좋은 메뉴인데 가격이 비싸 이용을 주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맛까지 괜찮아 가성비 좋은 생선횟집을 방문하고 이용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순천 연향동에 있는 거시기 포차입니다. 조립식 건물에 포장마차 형식으로 되어 있어 분위기도 좋으며 날씨가 좋으면 야외에서도 드시는 것이 가능하는데 아래에서 자세히 소개해 보겠습니다.
특히 이곳에서는 2~3명이 방문해도 저렴하게 드실 수 있는 각종 메뉴가 있어 이용하기 편하고 메뉴를 고르기에 부담이 적습니다.
방문할 때가 전어가 한참 나올 때라 싱싱한 전어가 많이 있었습니다.
메뉴판인데 정말 다양하게 있는데 주 메뉴는 역시 생선회와 관련된 탕 그리고 해산물이고 계절메뉴도 고르기에 적당히고 좋은 메뉴입니다.
생선회는 세트 메뉴도 인원수에에 따라 있고 그냥 단품 메뉴로 되어 있는 광어나 우럭 농어회가 저렴하게 있는데 여러 가지 메뉴를 드셔 보려면 단품메뉴를 주문해도 괜찮습니다.
또한 행산물도 단품메뉴로 주문시 괜찮고 구이이나 탕도 식사하기에 좋습니다. 우리는 8명이 식사를 하는데 7만 원짜리 세트메뉴와 등갈비 묵은지찜 48,000원짜리를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인데 여러가지가 있는데 특이한 것은 콩이 있고 칠게 게장이 있는데 맛있었습니다. 기타 계란탕도 있었는데 사진은 촬영하지 못했습니다
생선회는 모듬이라 광어, 농어, 우럭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일반 횟집보다 조금 두텁게 썰어져서 씹는 식감이 좋았고 더 좋은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얇게 썰어진 회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기 때문에 본인들이 원하는 데로 드시려면 주문 시 미리 말을 하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시래기 된장국이 서비스 음식으로 나오는데 상당히 많이 나와 국자로 앞접시에 원하는 만큼 드시면 되는데 음주를 하시는 분들은 아주 좋아합니다.
간이 잘 맞고 국물도 시원하고 구수하여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돈가스와 파전이 계속해서 기본 서비스 음식으로 나왔는데 적당히 배도 채우고 안주로도 괜찮아 먹기에 편합니다. 기타 사진을 촬영하지 못한 음식도 있습니다.
2개 테이블을 잡고 음식을 주문하였는데 나머지 하나 메뉴인 묵은지 등갈비찜입니다. 음식은 감자탕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이곳은 돼지 목뼈나 등뼈가 아닌 등갈비로 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묵은지 김치로 만들어져 국물이 시원하고 살짝 얼큰하면서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어 좋았고 또한 등갈비도 너무 맛있어 애들과 함께 방문 시 메뉴로 좋을 듯했습니다.
안주로도 좋고 공깃밥을 추가항 식사와 함께해도 좋은 메뉴가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매운탕 서비스가 나왔는데 주문 시 지리탕이나 매운탕으로 선택해야 하는데 우리는 매운탕으로 주문하였는데 역시 살짝 매운 것이 좋았습니다.
우럭머리와 뼈 광어뼈가 함께 들어가 있어 생선을 발라먹는 재미도 있고 무엇보다도 시원한 국물이 최고입니다
매운탕을 먹으면서 김에 공깃밥을 먹으면서 마무리하였는데 횟집에 김에 간장 찍어 밥을 먹는 것은 정말 맛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저렴하게 먹었으며 가성비 좋고 전체적으로 음식도 맛이 있습니다.
특히 간단한 모임이나 술 한잔 하기도 괜찮은 곳입니다.
알고 싶은 스토리가 있는 곳
댓글